요즘 가장 화제가 되는 예능 중 하나인 프로듀스101시즌2!! 시즌1에 이어 매회가 진행될 때마다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경쟁에 참여하는 도전자들 뿐만 아니라 화제가 되는이가 있으니 보컬트레이너로 활약 중인 이석훈 입니다.
이석훈은 SG 워너비의 원념멤버가 아닌 서브보컬 출신으로 2008년 3월 지금은 고인이 된 채동하가 SG 워너비를 탈퇴하자 엠넷미디어의 오디션에 참여하여 500:1의 경쟁률을 뚫고 SG워너비 새멤버로 선발되었습니다.
뒤늦게 합류한 만큼 실력만큼은 최고인 이석훈!!
교회오빠같은 순둥이 이미지이지만 프로그램(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보컬트레이너로 도전자들을 대하는 모습에는 조금은 놀랐습니다.
"건들거리지 말고 예의있게 말해라","춤추지 왜 가수하냐"
선한 이미지에서 나오는 일침이라 참가자 뿐만아니라 시청자들도 조금은 놀랐네요.
이석훈은 최근 4년 5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을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을 하였는데요. 젖은 머리와 타투로 섹시함을 강조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참고로 이석훈 이번 솔로앨범은 3번째인데요. 2012년 SG워너비가 잠정 휴식에 들어가면서 사실상 팀을 떠나 홀로서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이석훈 본인의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너와 너로 시작된 나"라는 의미가 아마도 본인과 아내와의 스토리를 주제로 한 듯 하네요.
이석훈은 2016년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최선아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석훈과 부인 최선아씨는 지난 2011년 방송된 설 특집 ‘두근두근 스타 사랑의 스튜디오’라는 짝짓기 예능에서 커플이 되었고 이를 계기로 결혼까지 골인한 짝짓기 예능이 낳은 커플입니다.
참고로 두 사람은 결혼 전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고 하는데 합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이석훈의 부인 집착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석훈 집착남이라..보기와는 여러모로 다르네요..
[이석훈 홍대버스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