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미국 51구역!! 밥라자르 밝힌 AREA 51 음모론이란 본문

fun fun

미국 51구역!! 밥라자르 밝힌 AREA 51 음모론이란

홍부반장 2021. 5. 4. 10:19

이번 포스팅은 세계 5대 미스테리 장소로 꼽히는 "미국 51구역(AREA 5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51구역은 미국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에서 북서쪽으로 약 1시간 거리의 사막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넬리스 공군 폭격 및 사격연습장’ 1급 비밀기지 입니다.

 

 

51구역의 공식 명칭은 네바다 그룸레이크(groom lake) 시험장으로 이곳에서 U-2기ㆍSR-71 정찰기ㆍ스텔스 폭격기 등의 신무기가 개발되었으며, 이들 무기에 대한 시험이 행해지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특별시의 두 배에 육박하는 크기에 기본적으로 지하로 되어 있는 시설이라 인공위성으로 촬영해도 그 진위를 알기가 쉽지 않은 미국 51구역(AREA 51)

 

 

특히 이곳은 민간인이 접근만 하더라도 즉시 사살한다는 경고 문구와 함께 항상 삼엄한 경비가 이어지는 등 일반인의 출입이 철저하게 통제되는 구역입니다.

 

 

상공은 비행금지구역이라, 근처를 통과하는 항공기들도 이 구역은 비켜 지나가야 하며 심지어 구글 맵에도 표기되어 있지 않은 비밀스러운 지역 입니다

 

 

미국 51구역에 대한 사람들의 세간의 관심이 된 계기는 바로 아폴로 달 착륙 조작설이 이곳에서 진행되었다는 것과 무엇보다 이곳에 외계 비행체인 UFO 연구시설이 있다는 가설 때문입니다.

 

 

51구역은 오래 전부터 외계인이나 UFO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으며 지구에 추락한 UFO 잔해를 회수해서 보관 중이거나 아예 외계인과 공동 연구가 진행 중이라는 등의 음모론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사건이 바로 1947년 6월 발생한 로즈웰 사건으로 당시 한 농부가 발견한 UFO로 추정되는 비행체의 잔해와 외계인 사체가 이곳으로 옮겨져 연구가 진행되었다는 것 입니다.

 

 

미국 51구역에 대한 음모론을 처음 제기한 인물은 바로 밥 라자르 라는 물리학자 입니다.

 

 

밥라자르는 MIT 졸업 후 로스알라모스 국립연구소에서 근무를 하였고 이후 미국 51구역(area 51)에 근무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곳에선 밥 라자르는 S4라는 시설에서 UFO 를 연구 하였다고 합니다.

 

 

1989년 밥라자르는 이와 같은 내용을 한 TV 인터뷰에서 폭로를 하였고 충격적인 사실에 전 세계의 관심이 그에게 집중되었습니다.

 

처음 라자르의 폭로 방송을 담당했던 George Knapp 기자 역시 너무나도 충격적인 사실을 믿기 힘들었으나 거짓말 탐지기를 사용한 결과 그가 진실만을 말하고 있다고 확인까지 하였습니다.

 

이 후 밥 라자르에 대한 학력과 근무경력이 허위라는 주장도 모두 진실로 밣혀지며 그의 주장에 신빙성이 더해졌습니다

 

 

또 밥 라자르의 주장이 신빙성을 갖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115번 원소, 참고로 원소기호 115번이 공식적으로 발견된 시기는 2003년입니다. 참고로 원소기호 115(모스코븀)은 반물질 반응로의 연료(우주선 연료) 라고 합니다.

 

 

밥라자르는 1989년 인터뷰에서 자신이 115번 원소 연료를 비밀리에 유출해서 개인적으로 보관하고 있었으나 누군가 집에 침입하여 훔쳐갔다고 폭로하였습니다.

 

또한 그의 폭로 후 라자르가 운영하는 회사인 United Nuclear에 FBI, 경찰, 폭발물 제거반, 컴퓨터 감식반을 포함해 20여명이 넘는 대규모 인력이 압수수색을 한적이 있습니다.

 

이때 그들은 전원을 끊고 사무실 전체를 뒤집어 엎으며 샅샅이 뒤졌는데 이들이 밝힌 공식적인 압수수색 이유는 손님 주문서를 찾기 위함이라 밝히고, 독성물질 포함 가능성이 있어서라고 말을 하긴 했지만 아무도 그 사실을 믿지 않았습니다.

 

물론 미국 51구역과 관련한 음모론이 미국정부가 지어낸 이야기 라는 주장도 있습니다.

 

 

2011년, 애니 제이콥슨의 저서 'Area 51' 에서는 미국 51구역의 외계인 음모론은 미국 군부가 신무기 실험을 감추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든 거짓말 이라는 주장을 했습니다.

 

미국 51구역에 대한 정보는 150년 뒤 공개될 예정이지만, 정확한 진위 여부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한편 밥라자르는 인터뷰 후 홀연히 자취를 감추었는데 때문에 그에 대한  암살, 실종 등 다양한 의혹들이 제기되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밥 라자르는 다시 TV속에 모습을 드러냈고 최근까지도 인터뷰를 하고 있습니다.

 

 

밥라자르 관련 다큐멘터리 영상들은 넷플렉스에 시청 할 있으니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시청해 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참고로 제목은 BOB LAZAR "Area51&Flying Saucers" 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