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손가락길이보면성격보인다!! 검지와 약지 그리고 새끼손가락 길이로 성격테스트 본문

fun fun

손가락길이보면성격보인다!! 검지와 약지 그리고 새끼손가락 길이로 성격테스트

홍부반장 2021. 4. 4. 21:41

이번 포스팅은 "손가락길이보면성격이보인다", 그 과학적 지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가락 길이와 연관된 과학적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남성의 대표적인 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에 노출 된 정도에 따라 검지라 불리우는 2번째 손가락 4번째 손가락 약지 길이의 비율이 달라지는데 이 부분이 성격이나 탈모와 관련이 있습니다

[손가락이 알려주는 성격] 

 

검지와 약지의 길이 차이에 따라 크게 세 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1) 자기애가 강하고 자상한 남성 성향: 검지가 약지보다 짧은 경우  

- 자신의 매력을 잘 알고 있다.

- 이성적이고 논리적임

- 부드러운 성격의 남성적 성향

- 성적매력이 높다

 

 

검지가 짧고 약지가 긴 남자일수록 여성에게 친절하다고 합니다. 155명의 남녀를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검지가 짧고 약지가 긴 남성들이 여성으로부터 1/3 정도 더 높은 비율로 '상냥함'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 비뇨기과 수술을 받는 20세 이상의 남성 144명을 마취상태에서 손가락 길이와 성기 길이를 측정한 결과 검지가 짧고 약지가 긴 이들이 더 긴 성기를 가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 약지가 검지보다 긴 경우 운동 신경이 뛰어나고 정신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운동선수들에게서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단점: 연구에 따르면 약지가 긴 남자들은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약 33% 더 높다고 합니다. 

 

2) 퉁명하지만 세심한 여성성향: 약지가 검지보다 짧은 경우

- 상황파악 능력이 뛰어남

- 감성적이고 고집이 세다

- 주변 일에 관심이 많은 여성적 성향

 


약지가 짧은 사람은 운동 능력이 부족한 대신 언어적 기억력이 뛰어나고 육체적활동보다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냉성적인 성격의 소주자 많다고 합니다. ※우울증을 주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3) 공감력이 뛰어난 소통전문가: 검지와 약지의 길이가 같은 경우

- 자심감이 있고 책임감이 있다

- 여성성과 남성성이 균형잡힌 사람

- 머리회전이 빠르다

- 호불호가 강하다

 

 

약지와 검지 두 손가락의 길이가 같은 경우 태어나기 전부터 균형감각을 터득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가 되고 사랑이 넘치는 성격의 소유자가 많다고 합니다.

 


[새끼손가락 길이로 보는 성격]
 

 

새끼손가락길이가 약지의 두 번째 마디보다 짧은 경우

개방적인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고민이나 불만을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고 혼자 않는 스타일 입니다. 이 경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기 보다는 익숙한 일을 선호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기도 합니다.

 

 

새끼손가락길이가 약지의 두 번째 마디와 같은 경우

내성적인 성격으로 나의 감정을 밖으로 잘 표출하지 않으며 다름사람에 의지하기 보단 독립적으로 해결하려 합니다.

 

 

새끼손가락길이가 약지의 두 번째 마디보다 긴 경우

 

 

헌신적이고 감성적인 성격으로 한번 사랑에 빠지면 대상에게 올인하는 타입입니다. 또한 예민하고 감성적인 성격 탓에 상처를 받는 것이 두려워 모든 일을 스스로 잘 헤쳐나갈수 있는 사람으로 비취지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