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지윤하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몸매, 언터처블 유나나역 본문

내맘대로스타

지윤하 나이, 본명, 인스타그램, 몸매, 언터처블 유나나역

홍부반장 2017. 12. 29. 19:01

오늘 포스팅은 바로 신예 여배우 지윤하에 대해서 입니다. 요즘 드라마 ‘언터처블'에 '유나나'역을 맡아 막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신인 여배우이지만 깊은 인상을 주며 언터처블 시청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그녀가 누구인지 궁금해 할 듯 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나이도 본명도 알수가 없습니다. 그녀의 소속사 판타지오를 들어가봐도 단지 이름 석자와 키 169cm 그리고 인스타그램 주소 뿐 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벌써부터 팬들이 방문을 하며 응원의 글을 달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답글은 없습니다. ㅎㅎ

 

지윤하는 2012년 '폴리스', 2015년 김수로프로젝트 '시련', 영화 '상의원'과 '밀정'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아무리 찾아봐도 관련 이미지가 없네요 ㅎㅎ 단역이었을 듯 합니다. ㅋ

현재 지윤하는 언터처블에서 '유나나'역을 맡고 있습니다.

유나나는 기서(김성균)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했다가 오히려 기서에게 붙잡혀 고초를 당하며 어깨에 죽을 사(死)자 문신이 새겨지는 등 죽음의 문턱까지 갑니다.

 

대부분 시청자들은 그녀가 죽었을 것이고  더 이상 나오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을 것 입니다. 하지만 갑자기 등장한 유나나는 기서에게 연민을 느껴서인지 연인인듯 연인 아닌 연민과 증오를 동시에 가지며 오히려 김성균과 멜로케미를 보여주더군요.

사실 언터처블에서 고준희, 정은지의 호화 케스팅에 가려 전혀 존재감이 없을 줄 알았는데요. 회차가 진행될 수록 지윤하는 임팩트있는 존재감과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그냥 접대 여성역으로 단역으로 끝날 줄 알아서 별 관심이 없었는데. 지금은 청순하고 비련한 모습에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습니다. 왠지 고준희에게 죽임을 당할 것 같은 느낌이..ㅎ

신인이 맞나 싶을 정도로 아우라를 뿜으며 극의 한 축을 담당한 지윤하!! 대성할 듯 합니다. 그리고 제발 지윤하 나이나 출생, 에피소드 중 풀어주시지요.. 끝으로 지윤하 인스타그램 주소 남기고 갑니다. https://www.instagram.com/yoonha_ji/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