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는 유럽 가정식의 달인은 바로 한남동 '아벡누' 전현필 쉐프 입니다.
아벡누가 위치한 '디뮤지엄'은 문화예술의 아지트라로 불리우며 독서당로의 명소로 부곽되고 있는 곳인데요.
젊은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는 독서당로와 그 중에서도 핫 플레이스로 손 꼽히는 디뮤지엄!! 명소답게 이 곳에는 당근케익부터 수제햄버거집 등 방송에 소개된 수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생활의 달인이 운영하는 아벡누는 가장 핫한 곳이라 생각이 됩니다.
아벡누는 브런치하기 딱 좋은 레스토랑으로 특정 층 보다는 연인, 친구, 가족단위 등 세대를 아우르지 않고 손님층들이 다양하며 전시와 맛집이라는 타이들로 이미 수많은 블로거들을 통해 소개되고 있는 집 입니다.
이 곳에서는 유럽가정식에 한국적인 요소를 더한 캐주얼한 비스트로를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뭐가 유럽식이고 뭐가 한국적인 요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반하는 곳 인듯 합니다.
오픈된 주방에서 청결함이 느껴지고 또 모던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 그리고 햇살이 비춰지는 창가에서는 편안한 오후를 즐기기 좋은 분위기가 연출이 되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소개팅하기 딱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주소: 용산구 독서당로29길 5-6(지번한남동 50-1 리플레이스 F동 201호) / 전화: 02-749-3355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Last order 21시30분, 월요일 휴무, 메뉴 및 가격 홈페이지 참조 http://avecnous2016.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