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를 비행기가 아닌 12시간 걸리는 페리(뉴카멜리아호)를 이용한 미우새 궁셔리 이상민!!
어렵게? 도착한 일본땅에서 앞으로 어떠한 여행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온천욕 대신 저렴한 모래찜질을 하는 모습을 보며 짠내가 솔솔 나는 이상민 다운 여행이지만 조금은 측은한 마음도 있습니다. 만약 그가 젊은 나이였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마흔이 훌쩍 넘은 이상민이기에 시청자 입장에서도 마음이 아픕니다.
왕복5만9천원의 선박을 이용한 그가 과연 숙박은? 방송에서 얼핏 보니 어딘지 감이 오더군요.ㅎ 역시나 이상민 답습니다.
바로 초저가로 알려진 후쿠오카 하카타 캡슐호텔을 이용하였더군요. 2박3일 숙박가격이 대략 5만원 정도 하는 곳으로 한국 하루 모텔 숙박료보다 저렴한 곳입니다.
도대체 어떤 곳이길래 이토록 저렴한 곳인지는 물가가 비싼 일본임을 생각해보면 쉽게 상상히 될 듯 합니다.
일단 하카타 캡슐호텔에 대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만약 남자 혼자나 두명(연인제외)이서 일본여행을 한다면 한번쯤은 이용해보아도 좋습니다. 특히 젊은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하지만 연인, 가족단위 여행이라면 가능하면 다른 곳으로 ㅎㅎ
물론 후쿠오카 하카타 캡슐호텔의 장점도 있습니다. 일단 말도 안되게 싼 숙박료와 체크인시간은 자유이고 체크아웃시간은 오후6시로 아주 널널 합니다. 그리고 근처 걸어 5분거리에 하카타역과 하카나버스터미널이 있어서 이동이 용이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