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유랑마켓 구매방법!! 스타와 직거래 방법, 촬영일, 당근마켓 어플 본문

fun fun

유랑마켓 구매방법!! 스타와 직거래 방법, 촬영일, 당근마켓 어플

홍부반장 2020. 3. 4. 15:23

이번 포스팅은 유랑마켓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가 자신의 물건을 직접 동네 주민과 거래하며 집 안에 잠들어 있는 물건들의 가치를 되새겨보는 프로그램 "스타와직거래-유랑마켓"

 

 

방송 3회차가 지나고 나니 많은 시청자들이 스타들의 중고물품 구매방법과 실제 직거래가 가능한지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건 자체도 대부분 신동급(신품과 동일) 또는 A급 상태이고 또 스타들이 가지고 있었다는 프리미엄 때문에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유랑마켓 물건들 
 

 

 

유랑마켓을 통해 중고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직스타와 직거래 입니다. ㅎㅎ

 

 

유랑마켓에서는 '당근마켓'이라는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타들의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스타와 직접 만나 거래를 하고 싶다면 '당근마켓'에서 거래를 하면 됩니다.

 

 

당근마켓 어플을 설치 후 채팅을 통해 인사하고 거래시간, 장소 날짜 등을 정해 스타와 직접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실제 거래는 유랑마켓 촬영 당일 이루어 집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유랑마켓 측에서 촬영일, 장소, 시간 등을 공지 하지 않고 당근마켓 어플을 통해 촬영지 인근지역 이웃들에게 불시에 공개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쉽지만 스타를 만나기위한 의도적인 직거래는 거의 불가능하다 보면 됩니다. ㅎㅎ

 

 

거래가 되지 않는 유랑마켓 스타들의 물건들은 촬영 이후 일정 기간 동안 제작진이 직접 판매하며 현재로서는 방송이 나간 이후에는 구매가 어렵다고 합니다.

 

※ 현재 포털사이트에서 ‘유랑마켓’ 으로 운영되고 있는 상품 판매 스토어는 실제 방송과 무관한 사이트라고 합니다.

  

장윤정, 이연복 그리고 지난 주 효연에 이어 이번 주 유랑마켓의 주인공은 초등학생들의 BTS, 크리에이터 도티 라고 합니다.

 

예고편을 보니 구매욕을 자극하는 역대급 물건이 가득하다고 하네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