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동지현 연봉, 나이, 결혼은? 본문

내맘대로스타

동지현 연봉, 나이, 결혼은?

홍부반장 2019. 5. 8. 10:33

이번 포스팅은 홈쇼핑계의 전지현?이라 불리우는 쇼핑호스트 '동지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 방송마다 수천억의 매출을 올리는 어머니들의 아이돌과 같은 존재, 지름신을 부르는 여자, 완판녀 등 수 많은 수식어가 붙은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

 

 

그녀가 올리는 매출이 1년에 약 3000억원이라고 하니 왠만한 중견기업 수준 입니다.

 

단지 홈쇼핑에서 물건을 파는 쇼호스트로만 유명한 것 뿐 만 아니라 방송 스피치 트레이너, 프레젠테이션 트레이너 등 교육자로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엑소와 에프엑스의 발성, 발음, 화법 등을 가르쳐 '엑소 선생님', '에프엑스 선생님'으로도 유명 합니다.

 

 

동지현 연봉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는 것이 바로 대한민국 완판녀의 '수입' 입니다.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으로 2000년 cj 오쇼핑 입사, 어느 덧 15년차 쇼호스트 동지현씨의 연봉은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단지 시작이 대기업 초봉 수준이며 판매실적에 따라 연봉이 올라가고 또 판매 인센티브가 있으니 그녀의 수입은 억대연봉의 수준은 가뿐히 뛰어넘었을 것이라 판단이 됩니다.

 

 

동지현 나이

동안의 얼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동지현의 나이는 1975년 9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동지현 결혼

과연 그녀는 싱글?, 유부녀?, 돌아온 싱글?

 

많은 이들 특히 어머니들이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동지현의 결혼유무 인데요. 일단 그녀에게 아들이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당연히 결혼을 하였고 이혼 여부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단지 '카더라 통신'에 따르면 "한 것 같다~~"라는..(친정어머니와 살고 있다며..)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