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거래소가 선보이는 암호화폐 거래소 ‘덱스코(DEXKO)’가 사전 회원가입을 성황리에 맞춘 지금 3월 15일 오픈을 앞두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덱스코거래소 오픈 시 상장될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라이트코인, 리플 등 10종 이상이며 BTC 마켓, ETH 마켓, 원화 마켓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말 한반도에 광풍을 불고 온 가상화폐시장!!
하지만 현물이 없다는 점, 비정상적인 획득방법 그리고 거래소에 보안등에서 문제점이 발생하며 많은 피해자가 속출하였고 이에 급기야 정부차원에서 간섭?이 들어오며 한 풀 꺽인 모습이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 이번에 출시한 한국디지털거래소의 덱스코(DEXKO)는 과연 안전할까요?
덱스코커래소는 철저한 보안과 최상의 서비스를 모토로 스피드(Speed), 안전성(Safety), 보안(Security) 등 3가지 강점(3S)을 토대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데이터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도록 웹 소켓 방식의 리프레시 없는 싱글 페이지 구조로 증권사 HTS 수준의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환경제공,사용자 편의를 위한 쉬운 UX/UI 설계
DDOS공격, 사이버해킹에 대비하여 강력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365일 보안관제체계구축
금융권 수준의 서버 구축과 DB 암호화를 통해 개인정보에 대한 철저한 보안
덱스코거래소는 기술적인 문제해결을 위해 중국 대형 거래소인 비박스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비박스는 10위권의 세계적인 대형거래소라고 합니다.
끝으로 덱스코거래소 신규가입 및 신규계좌등록은 3월15일 정식오픈이 되어야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