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개코부인(김수미) 외모가 연예인급이네요 ㅎ 본문

fun fun

개코부인(김수미) 외모가 연예인급이네요 ㅎ

홍부반장 2016. 6. 30. 13:27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개코!!

미혼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6살 난 아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엄청난 외모의 부인까지..

개코 전생에 뭐 했네요 ㅎㅎ

다이나믹듀오 자체도 군 제대후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또 최근들어 힙합,랩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개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보게 되더라구요

 

 

 

 개코를 검색 해보니 미모의 여자가 같이 검색이 된다는..

알고 보니 부인 김수미 씨네요..

근데 이 분 연예인 해도 될 외모를 가졌더라구요

개코가 군 일병 시절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했다고 하던데..

그래서 더 대단한 개코 입니다.

군인 일때..

모델출신인가?

핏도 아주 좋은데요

아들이 현재 6살이라는데..

부럽다~~개코 ㅎ

다듀의 같은 멤버인 최자도 그렇고 개코도 그렇고 둘다 대단한 님들인듯 합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