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배터리맨 비바 스트루자(Biba Struja)의 전기초능력영상 본문

fun fun

배터리맨 비바 스트루자(Biba Struja)의 전기초능력영상

홍부반장 2017. 5. 12. 12:03

루마니아에 한 남성이 TV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의 손에서 나오는 전기를 이용하여 날계란과 소시지를 익히는 진귀한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마치 영화 엑스맨에서 할리베리가 맡았던 스톰처럼...

주인공은 바로 비바 스트루자(Biba Struja)라는59세의 남성이었습니다. 

2016년 루마니아 TV 프로그램 "Access Direct"에 출연한 비바 스투루자는 쇼에서 자신의 손만으로 전기를 방출하여 전구를 켜는 장면을 시연했고 또 포크에 꼽힌 소시지를 손에 지자 이내 연기를 내뿜으면서 익어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던 사람들은 경악을 했고 이 방송은 어떠한 조작도 없는 생방송이었습니다.

이 놀라운 능력에 대해 비바 스트루자는 "10대 시절 고전압 케이블을 뽑다 큰 충격을 받고 기절했는데 그 뒤로 손에서 전기가 나왔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는 사고 이후 매우 강한 전기에도 감전되지 않았고 오히려 자신의 몸을 통해 얼마만큼의 전기가 들어오는지 알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전기를 저장해 놓았다가 원할때 방출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완전 스톰베리네요..ㅎㅎ

현재 그는 자신의 이러한 능력을 이용하여 일반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고전압을 수리하거나 자신의 집에서 '전기 치료 클리닉'을 운영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iba Struja Access Direct]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