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제주오겹살!! 삼산동 제주통돼지에서 제대로 먹네요 본문

엥나가 먹은집/맛집

제주오겹살!! 삼산동 제주통돼지에서 제대로 먹네요

홍부반장 2016. 3. 23. 18:45

오겹살..

ㅎㅎㅎ

이름만 들어도 좋네요 ㅎㅎ

삼겹살도 아닌 오겹살

저는 삼겹살도 좋아하기는 하지만 껍데기가 있고 쫀득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은 오겹살을 좀더 좋아합니다.

 

 

 오늘은 인천삼산동에 오겹살

그것도 제주산 돼지고기 오겹살을  판매하는 제주통돼지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워낙 제주돼지고기를 파는 곳이 많아서 그렇게 희소가치가 있는 집은 아니지만

고기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 왠만하면 전 이 집으로 가는데요

아직까지 크게 실망한적이 없는 집 입니다. 

 간혹가다 시간이 지나면 맛도 서비스도 약간은 변질되는 집들도 있는데요

여기 사장님은 젊은분이라 그런지 한결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오겹살 단면도 입니다.

얼핏보면 지방이 조금 많아 보이기도 하네요

 친절하게 고기를 컷팅해주고 구워도 주는 친절함이 느껴지는 삼산동 돼지통돼지집입니다.

어떤곳은 두꺼운 고기를 손님보고 알아서 굽고 자르라 하더라구요

물론 못할 것도 없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가이드라인이나 조금은 도움을 줘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대패삼겹살도 아니고 두께가 있다보니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주식 하면 바로 요 액젓이지요

그냥 찍어 먹어보았는데

엄청 짜네요 ㅎㅎ

 ㅋ~~

잘익은 고기한점...

카메라로 찍는데 침이 나오네요

소주한잔이 절로 생각나는 비쥬얼 입니다.

인천 부평이나 삼산동쪽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요 집 한번 가보세요 ㅎ

적어도 실망하는 법은 절대 없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