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쿠알로하 목장ATV!! 하와이가면 꼭 해보세요 ㅎㅎ 본문

비엥의 일상/가볼만한 곳

쿠알로하 목장ATV!! 하와이가면 꼭 해보세요 ㅎㅎ

홍부반장 2016. 3. 21. 16:55

오늘은 저 멀리 하와이 여행 폿팅이네요

하와이!!

지상의 낙원!!

자연경관도 좋고 쇼핑할 것도 많은 허니문의 핫 플레이스 이지요 ㅎ 

 하와이의 경우

패키지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이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 일인 인데요

영어?

큰문제 없더라구요 ㅋㅋㅋ

 모든 자유여행이 그러하듯 하와이 역시 자유여행을 할 때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하와이는 볼것도 많고 또 먹을 것도 많습니다.

준비 없이 하와이를 가게되면 그냥 공기좋고 파도 좋은 곳에서

해수욕 하고 온 것 밖에 안 되거든요 ㅎ

그리고 하와이는 또 할 것도 많은 곳 입니다.

 

여기서 할 것이란?

 

스노쿨링, 서핑, 해안드라이브, 패러글라이딩, 낚시, 크루즈 등등 너무나도 할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다 돈 이라는 것이 문제지요 ㅎㅎ

그래서 몇가지 정도만 추려서 하게 되는데요

이것을 속칭 옵션, 투어 라고 합니다.

오늘 폿팅은 ATV 사륜구동 오토바이를 타며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쿠알로아목장 투어 입니다.

 

 쿠알로아목장은 영화 쥬라기 파크의 배경이 될 만큼 태고적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곳인데요

 빗속에 땅은 질퍽거리고 옷은 망가지고

안전헬멧에서는 온갖 잡내가 다 나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해볼 만 합니다.

솔직히 안전헬멧 냄새이야기는 익히 들어 알고 있었는데 적응이 아니되더군요 ㅎㅎ

비닐캡이나 두건 필수 입니다.!!

 쿠알로하랜치 ATV 투어는 코스에 따라 2가지 나뉘는 데요

굳이 긴코스까지 할 필요는 없을 듯 하여 짧은 코스로 돌고 왔는데요

나름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보통 노스쇼어 투어 중에 쿠알로아랜치 첫코스로 잡고 마지막으로 와이켈레 아울렛으로 하는데요. 너무늦게 와이켈레 아울렛에 도착하면 쇼핑할 시간이 부족하니 1시간 투어가 적당한듯 합니다.)

쿠알로아랜치 ATV투어!! 후에는 라케니아해변이나 샥스코브에 가서 스노쿨링도 하고

거북이도 보고 물놀이를 하면서 땀도 식히면 딱이네요 ㅎ

(참고로 오토바이 타는 것은 굉장히 쉽고요 또 간단한 교육과 한국말로 된 DVD로 주의사항을 알려줍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