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돈쭐 한우소곱창전골, 양지사태수육, 곱창튀김 - 한제소곱창전골 돈쭐내러왔습니다. 본문

TV속 그집

돈쭐 한우소곱창전골, 양지사태수육, 곱창튀김 - 한제소곱창전골 돈쭐내러왔습니다.

홍부반장 2023. 3. 28. 10:40

돈쭐 한우소곱창전골, 양지사태수육, 곱창튀김 - 한제소곱창전골 돈쭐내러왔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소곱창전골

이번 포스팅은 돈쭐내러왔습니다에 소개된 양지사태수육과 한우곱창전골을 파는 식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시대로 인해 생존의 위기에 내몰린 자영업자들을 위해 탄생한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돈쭐내러왔습니다.

 

이번 주 돈쭐 날 식당은?

 

야들야들한 양지&사태 수육 그리고 고소하고 곱이 꽉 차 탱글한 곱창전골까지! 심지어 쫀득한 도가니 수육이 서비스?! 오늘 소 한 마리 잡는 날이야! 

돈쭐 소곱창전골,양지사태수육

■ 상호: 한제소곱창전골

 주소: 의정부시 호국로1298번길 38 우미쁘띠린 101호

 영업시간: 16시-24시

 전화: 0507-1382-6849

 메뉴&가격

- 한제소곱창전골 (소) 32,000원
- 한제소곱창전골 (중) 42,000원
- 한제소곱창전골 (대) 52,000원
- 한제소고기전골 (소) 32,000원

돈쭐내러왔습니다-소곱창전골

돈쭐내러왔습니다.에 소개된 한우곱창전골, 곱창튀김, 양지사태수육을 파는 식당은 한제소곱창전골(의정부점) 입니다.

 

돈쭐 한제소곱창전골은 "한가지만 제대로 하자" 라는 의미를 가진 곱창전문 프랜차이즈, 의정부를 비롯하여 부천 시흥 등에 분점이 있습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소곱창전골

돈쭐 소곱창전골은 전골용 소곱창이 아닌 곱치 꽉 차 있는 구이용 소곱창을 사용, 배추와 버섯을 푸짐하게 넣어서 국물이 깊고 진합니다.

돈쭐내러왔습니다-소곱창전골

돈쭐 한제소고기전골은 작년에 출시된 신메뉴로 소양지와 소사태를 세 시간이상 고온에 푹 삶아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을 자아내도록 한데다 얼큰한 국물에 푸짐한 야채까지 더해져 깔끔하고 진한 국물 맛을 느껴지는 맛 입니다.

 

소고기전골 자체가 식사와 술안주 모두 적절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인 소곱창튀김도 메인메뉴 못지 않게 인기가 많습니다.

 

함께읽으면 좋은글

 

돈쭐내러왔습니다 구로 곱창!! 대림역 김가네곱창구이, 돈쭐

잉이번 포스팅은 돈쭐내러왔습니다 에 소개된 구로 곱창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시대로 인해 생존의 위기에 내몰린 자영업자들을 위해 탄생한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돈쭐내러

hsj8404.tistory.com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