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놀토 세종 금남대평시장 갈비수육, 복숭아빵, 북어찜!! 북어찜전문점, 맷돌한우곰탕,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본문

TV속 그집

놀토 세종 금남대평시장 갈비수육, 복숭아빵, 북어찜!! 북어찜전문점, 맷돌한우곰탕,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홍부반장 2021. 10. 21. 13:06

이번 포스팅은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세종 금남대평시장 편에 소개된 갈비수육, 복숭아빵, 북어찜을 파는 식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포스팅에 앞서 개인의 주관과 검색을 기반으로 추측한 것이기 때문에 방송사실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이번 주 도레미들은 맛있는 음식과 넉넉한 인심으로 이루는 세종의 태평성대 시장 '세종 금남대평시장'의 핫한 음식을 두고 받아쓰기 대결을 펼칠 생각 입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극각의 부드러움!! 야들야들한 갈비로 만든 인생수육 '푹 고아성 만든 갈비수육'

■ 상호: 물맷돌한우

■ 전화: 044-868-4944
■ 주소: 세종 금남면 용포로 107-1
■ 영업시간: 9시-21시, 일요일 휴무
■ 메뉴&가격

- 곰탕 9,000원
- 특곰탕 11,000원
- 육개장 9,000원
- 특 육개장 11,000원
- 우족탕 15,000원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금남대평시장 편에 소개된 갈비수육을 파는 식당은 물맷돌한우 입니다.

 

 

놀토 물맷돌한우는 한우곰탕전문점으로 오픈한지 오래된 식당은 아니지만 정육점을 오랫동안 운영하던 사장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곰탕과 수육이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는 식당 입니다.

 

 

놀토 금남대평시장 편에 소개된 갈비수육은 곰탕에 갈비가 들어간 수육으로 야들야들하니 부드럽게 잘 넘어간다고 합니다.

뻣뻣한 북어의 쫄깃한 환골탈태!! 매콤한 양념이 북어포에 쏙쏙 밴 숨은 밥도둑 '계상이가 계산할 북어찜'

 

■ 상호: 북어찜전문점(북어또북어)

■ 전화: 044-866-3344
■ 주소: 세종 금남면 용포쑥티1길 8
■ 영업시간: 10시-21시30분

■ 메뉴&가격

북어찜 (중) 30,000원
북어찜 (대) 40,000원
북어찜 (소) 25,000원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금남대평시장 편에 소개된 매콤한 북어찜을 파는 식당은 북어찜전문점(북어또북어) 입니다.

 

 

놀토 금남대평시장 북어찜전문점은 차가운 신도시 느낌 세종시에서 아주 오래전 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식당으로 코다리나 명태가 아닌 북어로 찜을 하는 식당 입니다.

빵 먹고 인간 봉숭아로 변신! 예븐 복숭아를 그대로 옮긴 듯한 탐스러운 비주얼 '복숭아빵'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금남대평시장 편에 소개된 복숭아빵을 파는 곳에 대한 정보는 방송 후 업데이트 될 예정 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