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네잎클로버갑부 홍인헌!! 푸드클로버 구입방법 및 가격, 서민갑부 본문

TV속 그집

네잎클로버갑부 홍인헌!! 푸드클로버 구입방법 및 가격, 서민갑부

홍부반장 2021. 9. 27. 12:52

이번 포스팅은 행운의 상징 네잎클로버로 큰 부를 이룩하며 서민갑부에 소개된 홍인헌 네잎클로버갑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며 자수성가한 대한민국 슈퍼리치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서민갑부

 

 

이번 주 서민갑부 주인공은 행운의 상징 '네잎클로버'로 연매출 16억원을 달성하며 서민갑부가 된 남자, 홍인헌 대표 입니다.

■ 상호: 농업회사법인푸드클로버

■ 전화: 02-507-6399
■ 주소: 경기 과천시 과천대로 562

 


서민갑부 홍인헌씨가 운영하는 농업회사법인 푸드클로버는 식용가능상 네잎클로버를 재배하는 농가 입니다.

 

 

네잎클로버갑부는 원래 대형마트에 화훼협력 업체로 등록되어 화훼를 공급 하는 화훼업을 하던 중 인기 있는 상품이 모두 다 수입품임을 깨닫고 메이드 인 코리아 국내 히트상품을 만들고 싶어 고심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바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클로버, 서민갑부 홍인헌 씨는 식용 네잎클로버 품종을 개발하며 농업회사 법인 푸드클로버를 창립하였습니다.

 

 

참고로 클로버의 좋은 의미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클로버에는 40%의 단백질과 아연 칼슘 등 다양한 필수 미네랄이 들어있어 식용에도 좋은 식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네잎클로버 갑부의 클로버 생잎은 물론 건조잎도 있으며 건조 잎의 경우 추석에 먹는 강정이나 편지 청첩장 명함 등에
데코레이션 해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서민갑부 푸드클로버의 네잎클로버를 구매하는 방법은 인터넷으로 주문가능하며 가격은 식용 네잎클로버 샐러드 50잎 기준 7,500원 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