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서민갑부에 소개된 베이커리 카페 대표 강호동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면 자수성가한 대한민국 슈퍼리치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서민갑부
이번 주 서민갑부 주인공은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며 기초생활수급자에서 100억 자산가가 된 후미진 골목에서 일군 빵집 성공신화, 라라브레드 대표 강호동씨가 그 주인공 입니다.
■ 상호:라라브레드
■ 전화: 1800-1990
■ 주소: 송파구 오금로16길 4
■ 지번: 송파동 58-8
■ 영업시간: 10시-19시
■ 메뉴&가격
- 아보카도새우의 역습 12,500원
- 모짜토마토 파니니 11,000원
- 포테이토살라미 파니니 11,000원
- 과콰몰리 치킨샌드위치 12,000원
서민갑부 라라브레드는 식빵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로 송파에 본점이 있으며 대치, 양산, 길동 등에 7개의 지점을 둔 베이커리 카페 입니다.
서민갑부 라라브레드를 유명하게 만든 아이템이 몇 가지 있는데 바로 ‘쫄깃식빵’과 물감잼, 오픈샌드위치 입니다.
물감쨈과 쫄깃식빵을 비롯한 서민갑부 라라브레드의 빵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택배주문이 가능합니다.
라라브레드드 온라인쇼핑몰: https://lalabread.co.kr/category/bakery/24/
서민갑부로 선정 된 라라브레드 강호동 대표는 5살 때 한 번 피가 나면 멈추지 않는 혈우병 진단을 받고 기초생활수급자로 불우한 유년시절을 보내며 희망없는 삶을 살던 인물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헬렌켈러의 이야기에 마음을 고쳐먹고 17살 때부터 사회생활을 시작, 라라브레드를 창업하며 지금은 100억 자산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100억 자산가를 100명 만든게 목료라는 서민갑부 강호동 대표, 그는 베이커리 빵집 운영뿐 만 아니라 강연과 창업오빠라는 유튜브채널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는 선한영향력을 전파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