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가족의달 5월!! 아이와 함께 인천어린이과학관 추천합니다. 본문

비엥의 일상/가볼만한 곳

가족의달 5월!! 아이와 함께 인천어린이과학관 추천합니다.

홍부반장 2016. 5. 2. 11:02

바야흐로 5월~~

가족의 달이네요

이래 저래 지출이 어마 어마하게 많아지는 달이지요 ..

 

 어버이날,스승의날,어린이날 ㅎㅎㅎ

뭐 하나 빠트릴 수 없는 날이 많은 5월!!

그나마 아직 어린 자녀가 있다면 은근슬쩍?^^ 넘어갈 수도 있지요 ㅎㅎ

물론 선물은 필수지만 당일에 놀이동산이라도 간다손 치면 고생문이 훤하지요 ㅎㅎ

 제 어린기억속에도 어린이날 놀이동산을 한번 갔다가

크게 혼이 나고는 그 다음부터는 당일날이 아닌 전 주에 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암튼 어린이날 어디를 간다는 것은 곧 험난한 여정을 각오해야 한다는 뜻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놀이동산도 좋지만

굳이 놀이동산이 아니어도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구요.. 

 바로 인천어린이과확관입니다.

어린이과학관은 인천뿐만아니라 여러군데 있는데요

인천어린이과학관이 규모가 조금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암튼 인천어린이과학관은 비용도 좀 적게들고

예약제이다 보니 인원수 제한도 있고 또 시간 제한도 있습니다.

적당히 오고 가고 해서 4시간 정도만 투자하면 충분히 즐겁게 놀다 올 수 있습니다.

 참고로 집이 인천인데 어린이날에는

에버랜드까지 왕복4시간정도 소요되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실내이다 보니 너무 덥지도 않을 듯 하고.

비가와도 상관이 없을 듯 하네요

5월5일 어린이날!!

놀이동산도 좋지만 과학관에서 아이들 꿈도 키워주고 신나게 놀기도 하고..

암튼 적극 추천하는 곳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