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보디빌더 김강민!! 연봉, 나이, 운동화(나매) 본문

스포츠스타

보디빌더 김강민!! 연봉, 나이, 운동화(나매)

홍부반장 2020. 12. 16. 11:57

이번 포스팅은 국내정상급 보디빌더 김강민 선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강민 선수는 NABBA 3연속 우승 보디빌더이자 나바에서 후원하는 유일한 선수로 한국을 대표하는 보디빌더 중 한 명 입니다.

 

 

 

김강민 프로필

 

■ 본명: 김강민 보디빌더

■ 출생: 1991년 12월 2일

■ 나이: 30세

■ 신체: 173cm, 95kg

■ 수상

- 2019년 NABBA WFF ASIA GRAND PRIX FINAL 1위

- 2018년 NABBA WFF ASIA OPEN CHAMPIONSHIP PRO 1위

- 2017년 WFF 챔피언십 PRO 준우승

■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jGoJbTmFYjd5OnPRUur02A

 

 

 

 

김강민 선수는 동갑내기 이자 비키니 선수 송아름님과 결혼하여 벌써 슬하에 17년생 딸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아내 송아름 선수에게 운동을 권유한 것이 김강민선수이고 남자친구에서 스승으로 스승에서 남편으로 발전되었네요..

 

 

최근에는 유튜브와 브이로그 활동을 하면서 부평에 있는 머슬프로짐이라는 곳에서 PT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이로그에서 김강민선수가 운동화 수집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대부분 나이키~~

 

 

아마도 김강민선수 나매(나이키매니아) 인듯 한데 운동화 가격이 상상초월이네요.

 

김강민선수가 소유한 신발을 다합치면 4000만원이고 한 켤레에 600만원인 운동화도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강민선수 연봉이 억대가 넘는다고 하니 가능할 듯 하네요.

 

 

김강민선수 차도 아우디 스포츠카 인듯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