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극한직업 "빠르게! 푸짐하게! - 해산물 신선배송과 만두" 편에 소개된 해산물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극한의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삶을 밀착 촬영하여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역경을 극복하고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의지와 직업정신의 가치를 되돌아보는 프로그램, 극한직업
이번 주 극한직업 현장은 코로나19 시대! 집에서 즐기는 신선한 해산물 밀키트 입니다.
추워지면 더 생각나는 신선한 해산물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산지에서 해산물을 즐길 수 없는 지금, 당일 잡아 배송하는 해산물 신선배송과 간편하게 조리 할 수 있는 극한직업 해산물 밀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선도를 지키기 위해선 속도가 생명
어제 잡은 돌문어가 다음날 도착해야 하고 신선한 해산물이 33시간 안에 고객에게 배송되어야만 하기 때문에 어획에서 가공, 배송까지 긴박한 수송 작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극한직업 해산물 밀키트란 포장만 뜯으면 가정에서 간단하게 요리할 수 있는 해산물모듬으로 해물탕, 가리비구이,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 선택이 가능한 건 물론 까다로운 해산물 손질을 직접 할 필요가 없어 주부와 1인 가구에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이 해산물 밀키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꽃게, 문어, 가리비, 전복 등 각종 해산물뿐 아니라 요리에 필요한 채소, 양념 등 다양한 부재료의 손질과 가공이 필요하다. 집이나 캠핑장에서 편하게 배송받아 즐기는 해산물 밀키트! 그 뒤에 숨은 극한 하루를 만나본다!
극한직업에 소개된 돌문어 및 해산물밀키트를 서비스하는 업체는 삼삼해물로 추측이 됩니다.(개인의주관과 검색을 기반으로 추측한 것이기 때문에 방송사실과 다를수 있습니다.)
삼삼해물 홈페이지에 가면 다양한 제품들의 선택과 구매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