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페인트시공 일용직으로 서민갑부에 소개된 김동우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포스팅에 앞서서 개인의 정보와 검색을 기반으로 추측한 것이기 때문에 방송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며 자수성가한 대한민국 슈퍼리치들의 삶과 성공비결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서민갑부
이번 주 서민갑부 주인공은 일용직 페인트장이로 창업 5년만에 자산 15억을 이룩한 김동우씨가 그 주인공 입니다.
■ 상호: 벤자민무어페인트(대구수성점)
■ 전화: 0507-1405-5456
■ 주소: 수성구 들안로 226
■ 지번: 황금동 709-2 1층
■ 영업시간: 9시-19시30분, 일요일 휴무
■ 홈페이지: http://www.benjaminmoore.co.kr/
서민갑부로 선정된 김동우씨가 속한 곳은 바로 벤자민무어페인트(대구수성점) 입니다.
서민갑부 김동우씨가 속한 벤자민무어페인트는 1883년 미국 동부 뉴욕 브루클린에서 설립된 세계 최대규모의 페인트 제조사 중 하나로 1982년 발표한 컴퓨터 컬러 매칭 시스템은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혁신으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또 2000년도부터 세계적인 투자자인 워런 버핏의 Berkshire Hathaway Inc. 계열사로서 끊임없는 투자와 기술개발로 최고급 페인트를 생산하며 페인트 업계의 선두를 지키고 있는 회사 입니다.
참고로 서민갑부 벤자민무어페인트는 북미시장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건축가들 중 약 90% 이상이 애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민갑부로 선정된 김동우씨는 페인트를 이용하여 나무테이블을 고급 대리석 테이블로 변신시키는 등 일용직의 편견을 뛰어넘는 기술력으로 지금의 자리에 올랐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