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캔디 정혜성!! 구데렐라로 생각되는 이유 본문

내맘대로스타

캔디 정혜성!! 구데렐라로 생각되는 이유

홍부반장 2016. 11. 4. 10:58

내귀에 캔디!! 공명의 캔디는 구데렐라 정혜성?

전소민 캔디 달빛사냥꾼은 이정진으로 밝혀졌고 한예리의 오빠오빠는 이서진!!입니다.

이서진의 경우 아직은 얼굴공개가 되지는 않았지만 누가봐도 다 알듯 하네요ㅎㅎ

집이 농촌이며 드러나는 하관에 무엇보다 매우 까칠한 매력이 딱 이서진인데요    

문제는 이서진이 통화 상대방인 한예리를 모른다는 것입니다 .

그리고 이제 남은 공명의 캔디 구데렐라

구데렐라라고 하여 처음에는 구혜선을 지목을 했는데요

(구혜선 별명이 구데렐라 입니다 .)

근데 너무 뻔한 듯 하네요 ㅎㅎ

지금 가장 유력한 후보는 바로 정해성입니다.

정해성은 요즘 뜨고 있는 배우입니다. 구르미그린달빛에서 뚱보 공주역을 맡았고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는 남궁민 동생역활을 맡았습니다 .

아직 인생작품을 만나지는 못해 큰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니나 충분히 가능성 있는 배우입니다.

이쁘거든요 ㅎㅎ

[정혜성 프로필]

본명: 정은주

출생 : 1991년 4월 29일 부산광역시

 데뷔: 2009년

배우 정혜성은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2009년 데뷔를 하였구요 그 후

기분 좋은 날,오만과 편견, 블러드 등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구르미그린달빛에서는 뚱뚱보 명은공주 역활이었지만 실제 정혜성의 몸매사진입니다 .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인데 아찔 아찔하네요

정혜성은 sns를 활발히 하는 편인데요 팬들과 의사소통을 참 잘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안티도 없고 여성팬들도 많더라구요

씨스타의 다솜과도 조금은 비슷한 이미지 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한때는 다솜닮은 배우라는 호칭도 있었네요

내귀에 캔디 공명의 캔디 구데렐라가 정혜성이 맞을지..?

다음주 정도면 윤곽이 나올 듯 하네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