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랜선장터 구매방법!! 3가지 방법과 구매팁 본문

TV속 그집

랜선장터 구매방법!! 3가지 방법과 구매팁

홍부반장 2020. 10. 23. 10:36

이번 포스팅은 "랜선장터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돌 수 있게 농어민과 힘을 합쳐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이수근, 박나래, 양세찬, 이진호, 이연복, 김재환 그리고 매주 특별게스트가 출연하여 지역곳곳을 찾아다니며 일손도 도우며 그 지역의 특산품 판매를 위해 활약하는 모습이 그려지는 랜선장터구매-보는날이 장날



참고로 최근 진행된 랜선장터 김천 편에서는 1시간만에 포도 1000박스, 호두 680박스를 완판해 김천 샤인머스켓과 김천호두의 명성을 실감할 정도 였는데요.


그럼 랜선장터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구매법은 총3가지 입니다.



 

랜선장터에서 소개되는 특산품은 라이브소셜커머스인 카카오쇼핑을 통해 방송을 보면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즉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 방송되는 토요일 오후10시30분~11시20분사이에 카카오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먼저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 버튼을 누르시고 검색창에 "보는날이 장날" 또는 "랜선장터"를 검색해 줍니다.



TV정보 클릭 -> "금산편구매하기" 클릭



랜선장터 기획전이 끝나면 왼쪽화면과 같이 중단되었다고 나오며 판매가 진행중이면 오른쪽과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실시간으로 라이브로 한정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빠르게 접속해야만 원하는 특산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채널추가하는 것도 좋은 팁 중 하나 입니다.)




랜선장터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카카오톡 어플 실행 후 "쇼핑하기"하기로 들어가서 "랜선장터" 클릭하거나 "가치삽시다"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가치삽시다 홈페이지 https://v.dongbanmall.com/main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