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민도윤!! 성인배우, 나이, 인스타 본문

내맘대로스타

민도윤!! 성인배우, 나이, 인스타

홍부반장 2020. 5. 18. 09:32

이번 포스팅은 대한민국 핑크무비계 이병헌으로 불리우는  배우 "민도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핑크필름이란 일본에서 시작된 영화 장르로 남녀의 정사를 주로 다룬 영화를 말하는데요.

 

 

간단히 말해 핑크필름이란 바로 에로영화 입니다.

 

보수적인 한국사회에서는 아직까지 인정받기 힘든 장르이지만 최근 들어 예술영화로 인정받는 작품도 탄생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성인배우 민도윤!!

 

이 배우를 단 한번도 보지 못한 대한민국 남자는 존재할지 모르지만, 딱 한번만 봤다고 할 대한민국 남자는 없을 것이다.

 

 

즉 핑크무비를 즐기는 사람이란 누구나 알고 있는 배우로 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배우 입니다.

 

대한민국 에로영화 시장의 이병헌으로 알려져 있는 남성 에로배우 1호 민도윤은 누구?.

 

민도윤 프로필

 

■ 출생: 1983년 5월 4일

■ 나이: 37세
■ 키: 174cm
■ 데뷔: 용주골

■ 민도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illip0314/?hl=ko

 

 

개그우먼 김영희가 가장 좋아한다고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참고로 김영희는 민도윤과 영화를 제작중이라고 합니다.

 

민도윤이 에로영화에 도전하게 된 계기는 생계를 위해 대학로에 있는 한 커피숍에서 일을 하게 되면서부터 입니다.

 

 

2010년 단골손님 중 한 명이 핑크필름을 주로 찍는 영화감독이었고 민도윤에게 배우를 제안했다고 합니다.

 

내성적인 성격이었던 민도윤은 처음 거절했으나 출연료에 대해 듣고 난 후 한참을 고민하다 마침내 출연을 결정하였고 이후 수 많은 다작에 출연하며 그 존재감을 과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민도윤은 작년 2019년에만 4개의 작품에서 주연(며느리의사랑, 불량탐정, 소희의은근히...,처제는처제와 처제의)을 맡았으며 예능에도 출연 인도네시아에는 팬클럽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