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서민갑부에 소개된 '오꼬노미야끼갑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며 자수성가한 갑부들의 생생한 성공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서민갑부"
이번 주 서민갑부 주인공은 가깝고도 먼 이웃나라 일본에서 '오코노미야끼'로 성공을 한 '희순'할머니가 주인공 입니다.
'오코노미야끼'란 한국의 빈대떡과 비슷한 일본의 부침 요리로 밀가루 반죽에 고기와 야채 등을 넣고 철판에서 구운 오사카의 대표 요리 입니다.
한국에서 비 오는 날이면 빈대떡에 막걸리를 곁들이듯 일본에서는 오꼬노미야끼에 맥주 한잔을 곁들이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 전형적인 서민음식 오코노미야끼
서민갑부 오코노미야키갑부로 선정된 희순 할머니는 오코노미야끼 본고장인 오사카에서 50년 동안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팔며 큰 성공을 이루었습니다.
오코노미야키 갑부가 운영하는 가게상호는 '오모니', '어머니'를 가타가나로 표기한 것 입니다.
보아, 동방신기 등 많은 한류스타들이 방문하기도 하였고 일본방송에도 여러번 소개가 될 정도로 유명한 곳 입니다.
일본을 방문한 한국인들이 꼭 가봐야 하는 맛집 중에 하나로 꼽히며 일본 현지인들도 많이 찾으며 오사카 3대 오코노미야끼 전문점으로 평 받고 있는 서민갑부 '오모니'
서민갑부 오모니는 오사카의 코리아 타운으로 유명한 쓰루하시에 본점이 있고 오사카역에서 가까운 그랜프론트7층과 도톤보리에도 분점이 있습니다.
오모니(어머니) 본점 주소 및 영업시간
■ 상호: 오코노미야키 오모니(お好み焼 オモニ)
■ 주소: 3 Chome-3-2 Momodani, Ikuno Ward, Osaka, 544-0034
■ 전화: 81 6-6717-0094
■ 영업시간: 11시 30분~22시 45분,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