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배틀트립 실내스카이다이빙!! 용인 플라이스테이션 다이빙 가격 본문

TV속 그집

배틀트립 실내스카이다이빙!! 용인 플라이스테이션 다이빙 가격

홍부반장 2019. 8. 14. 14:30

이번 포스팅은 배틀트립 "실내 스카이다이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

 

 

이번 주에는 여름 특집 스릴만점 "야외물놀이"와 인기절정 "실내스포츠"편이 방송이 됩니다.

 

 

태훈,세진,민상은 수도권에서 물놀이와 실내스포츠를 즐겼는데 이들이 체험한 실내스카이다이빙 시설은 바로 용인에 있는 플라이스테이션(Flystation) 입니다.

 

 

■ 주소: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521
■ 지번: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72-17 
■ 전화: 1855-3946

■ 홈페이지: http://www.flystation.kr

■ 이용시간: 11시(휴일 10시)~22시

 


배틀트립 실내스카이 다이빙 용인 플라이스테이션은 4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전문코치와 1:1로 쉽고 안전하게 체험 가능한 레져시설입니다.

 

 

 

실내스카이다이빙을 경험하면서 상상하지 못한 새로운 즐거움과 일상의 부담감과 중압감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순간을 만낄할 수 있는 배틀트립 플라이스테이션

 

다이빙 체험방법

 

■ 예약: 플라잉 체험은 홈페이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현장 방문도 가능), 체크인·장비착용·사전교육을 위하여 탑승시간(예약시간) 50분 전에 방문

 
■ 복장: 플라잉 수트, 헬멧, 고글, 신발을 무상으로 대여

 

■ 이용 대상: 만 4세이상, 최대 125kg까지 가능, 임산부 및 목, 어깨, 허리 부상이나 사고 및 수술 경력이 있으신 분은 체험이 불가


■ 탑승시간(예약시간): 첫 탑승 오전 10시 30분 ~ 마지막 탑승 오후 9시
 
스카이다이빙 체험요금

 

배틀트립 실내스카이다이빙 체험 요금은 비행 시간에 따라 기본(2분), 더블(4분) 요금이 있으며 단체 및 초등학생, 장애우, 국가유공자 등은 할인이 가능 합니다. 또 평일과 공휴일 비행가격이 다릅니다.

 

 

 

참고로 우대없이 성인 기본요금은 2분 비행에 56,000원~76,000원 가량 입니다.

 

 

프로 플라이어 시간제 요금이란 것도 있는데 이는 코치의 도움없이 혼자 또는 최대 8명 내외까지 윈드터널 매니아가 플라잉을 즐기는 시간제 요금입니다. (초보자 불가)

 

 

참고로 프로 플라이어 교육 프로그램은 별도로 진행됩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