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배틀트립 강화도 루지!! 씨사이드 리조트 루지 썰매 가격 본문

fun fun

배틀트립 강화도 루지!! 씨사이드 리조트 루지 썰매 가격

홍부반장 2019. 5. 11. 11:52

이번 포스팅은 국내 최초 여행 설계프로그햄 '배틀트립' 강화도 편에 소개된 '루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정 주제로 여행을 다녀온 연예인이 여행 정보와 꿀팁까지 알려주는 배틀트립, 이번 주 주제는 당일치기 "국내 섬 여행" 입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대세 아이돌 트와이스의 다현, 채영, 쯔위가 떠난 곳은 바로 강화도

 

 

우리나라에서 네 번째로 큰 섬이며 최근 복고여행의 성지로 떠오른 강화도에서 트와이스 다현,채영, 쯔위가 탄 아시아 최장길이 루지는 어디?

 

 

■ 상호: 씨사이드 리조트

■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 4-15
■ 전화: 032-930-9000

■ 홈페이지: http://www.ganghwa-resort.co.kr/

 

 

■ 가격

- 루지&곤돌라 1회 이용권(평일) 12,000원

- 루지&곤돌라 3회 이용권(평일) 24,000원

- 루지&곤돌라 5회 이용권(평일) 33,000원

- 가족 4인 1회권(평일) 38,000원

 

배틀트립 강화 씨이드 리조트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루지와 최고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곤돌라, 서해 바다를 360도 즐길 수 있는 회전 전망대

 

 

다채로운 세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트코트, 울창한 원시림이 어우러진 산책로 등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가족 테마 리조트입니다.

 

특히 배틀트립 루지(메가루지)는 동력장치 없는 카트를 타고 땅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내려오는 다이나믹한 체험 레포츠로 방향조정과 제동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무동력 바퀴 썰매입니다.

 

 

트랙 경사도는 완만하지만 곡선 코스가 반복되는 트랙으로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