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부개동 국물닭발!! 내스타일은 국물보다는 화로인듯 본문

엥나가 먹은집/부개동집

부개동 국물닭발!! 내스타일은 국물보다는 화로인듯

홍부반장 2016. 4. 1. 18:19

부개동에 닭발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화로닭발이라는 곳인데요 부개동에서 부평동으로 이어지는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처음 부개동 화로닭발을 들어갔을때 조금 놀랐는데요

바로 내부 인테리어 때문입니다.

닭발집이라고 하기에는 아주 세련된 인테리어 인듯 하더라구요

 

 노출콩크리트바닥에 철제 칸막이 그리고 시멘트벽등..

카페처럼 꾸며 놓았네요

요즘 분식집도 그렇고 삼겹살집도 그렇고 카페 인테리어만큼 투자를 하는 듯 하네요

 한쪽벽면에는 메뉴판도 아주 깔끔하게 붙어 있는데요

흠..

보통 닭발집 메뉴판은 궁서체로 손글씨가 어우리는데 매장인테리어에 맞추다 보니

아크릴로 깔끔히 만들었네요

뭐 나쁘지 않은듯..

암튼 냄비닭발과 화로닭발 중 좀 특이한 냄비닭발 안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메뉴로는 콘치즈구이와 오뎅탕이 나왔네요

 요 콘치즈구이 아주 맛나네요

 냄비닭발이 나왔습니다.

흠..

국물이 너무 안 맵네요

단맛이 날 정도 입니다.

혹여나 이 폿팅을 보고 가시는 분은 매운맛으로 주문을 하세요

 개인적으로 냄비닭발 아니 국물닭발을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기존에 먹던 화로닭발이 제입맛에 더 맞는 듯 합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