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김보름 미모,주종목,랭킹,인스타그램,몸매,허벅지 본문

스포츠스타

김보름 미모,주종목,랭킹,인스타그램,몸매,허벅지

홍부반장 2018. 2. 13. 09:37

이번 포스팅은 이번 평창올림픽에서 핫스타로 떠오를 듯한 미모갑 스피드스케이팅 여자국가대표선수 김보름 선수에 관한 정보 입니다.

김보름은 1993년생으로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다, 2010년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전향하여 장거리 국가대표로 선발되었으며 2011년 동계 아시안 게임 3000m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평창올림픽에서는 그녀의 주종목인 매스스타트 부문에서 금메달이 유력시 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노랑머리 때문에?^^ㅎㅎㅎ

유독 노랑머리가 잘 어울리는 김보름 선수는 "금메달을 의식한 건 아니지만 염색을 한 뒤 성적이 쭉 좋았다. 주변에서도 '잘 어울린다'고 해서 노란 머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보름 선수는 명실공히 매스스타트 부문 세계랭킹 1위 입니다. 그녀는 지난 2016-2017시즌 매스스타트 부문에서 금메달 3개와 동메달 2개를 따내며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고로 김선수 금메달 유력합니다. 이름에도 '금 '이 들어가고 머리색도 '골드'고 ㅎㅎ 그리고 김보름선수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미모인데요.

대회 이전 부터 인형같은 미모로 이미 많은 남성팬들을 확보하고 있기도 합니다. 실제로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팬들 수가 엄청 많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김보름 선수 인스타그램주소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boreumzz/  게시글이 많지는 않지만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에 대한 칭찬댓글이 엄청 많습니다.ㅎㅎ

외모하면 또 따라 오는 것이 몸매인데요. 슈트를 입었을 때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가 건강미 넘치네요. 단지 종목상 허벅지 두께는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ㅎ

스피드의 원천이 되는 김보름 선수 허벅지 둘레는 무려 23인치(58cm) 입니다.(대한민국 평균 성인여자 평균 허리둘레 78.6cm) 본인 스스로는 어떻게 느낄지 모르나 지금 이 순간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은 그녀의 꿀벅지에 홀딱 반할듯 하네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