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해운대 워터슬라이드!! 이용가격과 위치(키즈존은 무료) 본문

비엥의 일상/가볼만한 곳

해운대 워터슬라이드!! 이용가격과 위치(키즈존은 무료)

홍부반장 2016. 7. 27. 18:05

7월말!!입니다.

바로 휴가시즌이지요

휴가에 꽃은 바로 해수욕장!!

해수욕장하면 또 해운대 입니다.

안 그래도 휴가철이면 바글 바글한 해운대에 150m 초대형 워터슬라이드가 설치된다고 하니

더 인파가 붐빌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이번 해운대해수욕장에 설치되는 워터슬라이드는 시설비를 지원한 민간기업과 해운대구와 공동으로 운영하는데요

높이 10m에서 150m를 미끄러져 내려가는 초대형 워터슬라이드라 합니다.

정확한 위치는 해운대해수욕장 미포 방면 백사장 200m 구간에 세워진다고 합니다.

해운대 끝 부분이네요 (바다 바라보고 왼쪽편!!)

해운대해수욕장에는 워터슬라이드 뿐만 아니라 어린이 풀장 3개와

에어 워킹 볼, 워터 보트 등이 준비된 '키즈 존'이 마련된다고 하는데요

가족단위 피서객들에게는 희소식 인듯 합니다.

사실 해운대는 아이들을 데리고 놀기에는 조금 부족한 감이 있었습니다 .

그래서 가족단위피서객은 송정으로 많이들 가지요

워터 슬라이드는 29일부터 8월 15일까지 운영되며 이용은 유료 입니다

워터슬라이드 1회 이용가격은  7천원 / 3회는 1만원 이라고 하네요

 .단 키즈 존은 민간단체에서 지원해 무료 입니다.

올 여름 해운대 바다에서는 사람이 바다 위에서 하늘을 나는 물놀이기구인 플라잉 보드쇼도 펼쳐진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지진설 때문에 부산을 갈까 말까 했는데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졌으니 다시 한번 생각해 보아야 겠네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