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이 투입되어 한 층 더 버라이어티한 밤샘을 하는 밤도깨비!! 점점 더 흥미롭습니다. 시청률도 계속 상승중이라고 하던데 아무래도 믿고보는 이수근과 도니 그리고 박성광 등 멤버간 호흡이 아주 좋아보이더군요
이번주에는 막내깨비 종현의 고향인 강릉편인데요. 종현이 추천하는 맛집을 찾아가는 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근데 너무 뻔한 곳이네요. 올 여름 제가 1박2일로 다녀왔던 강릉여행과 거의 흡사하더군요.
엄지네포장마차 꼬막집도 갔었고 사천에 있는 박이추 보헤미안도 다녀왔고 또 일출은 아니지만 산책하기 좋았던 강문솟대다리까지..그리고 오늘 포스팅하는 강릉 초당순두부 전문점인 토담순두부도 다녀왔습니다.
강릉 초당동에서 3대째 운영하고 있는 토담순두부집 외관은 전형적인 시골밥집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정감이 가더군요. 내부도 전통가옥의 모습이었는데 허름하게 느껴지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토담순두부집은 개인적으로 제 입맛은 아니었습니다.
이유는 너무 밍밍해서요..원래 초당순두부는 그 맛에 먹는 것이라고는 한데 자극적인 양념에 기들여진 입맛이라 그런 듯 합니다. 뭐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토담순두부에서 음식을 먹고 나니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먹을 수록 건강해지는 맛...?
순두부 백반과 모두부를 주문하였습니다.
모두부를 보니 볶은 김치가 생각나더군요.
주소:강릉시 난설헌로193번길 1-19(지번: 초당동 388) / 전화: 033-652-0336 / 영업시간: 07:00 - 20:30명절 당일 휴무
메뉴&가격: 순두부전골 8,000원, 순두부백반 7,000원, 두부전골 8,000원, 모두부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