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부개동 맥주바 오주!! 분위기도 맛도 오~~ 입니다. 본문

엥나가 먹은집/부개동집

부개동 맥주바 오주!! 분위기도 맛도 오~~ 입니다.

홍부반장 2016. 6. 20. 11:32

동네상권!!

메인상권보다 조금 저렴하기는 하나

몇번가면 질리지요 ㅎㅎ

맛이 별로인 경우도 있고 분위기가 동네 아자씨 분위기인 경우도 있고..

아무래도 편안하게 나오기 좋으니..

오늘 소개할 부개동 오주는

안주 맛도 좋고

술집 분위기도 모던한 것이 좋은 집인데요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에 가기 딱 인 곳입니다.

부개동 오주는 스몰비어바라고 하는데요

글쎄요 제가 보기에는 그냥 맥주바라고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스몰비어바 치고는 안주도 다양하고

실내도 그렇게 스몰 하지 않거든요..

단체석을 수용할 수 있는 룸 같은 곳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2층에 있어서 그런지 창문을 all 개방하니

시원한 바람도 들어오고(1층은 담배연기 들어와요 ^^)

시원한 오주 맥주~~

생각보다 잔이 길더라구요..

제가 먹은 안주 중 하나인 매운 치즈 불닭 그라탕 입니다.

치즈가 늘어나는지 안나는지?

매운지 안 매운지?

치즈가 늘어나네요 ㅎㅎ

생각보다 맵지는 않구요..

맥주안주로도 소주안주로도 딱 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