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알쓸신잡 수제맥주집!!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 본문

엥나가 먹은집/맛집

알쓸신잡 수제맥주집!!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

홍부반장 2017. 6. 16. 14:58

요즘이 인문학 열풍이라고 하더군요. 최근 예능프로그램을 보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1개의 인문학 소재 예능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인문학은 재미가 없고 대학에서도 경시되었던 시절이 불과 몇해전이었는데 갑자기 너도 나도 여기 저기서 열풍이 부는 것이 좋은 것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은 인문학 예능 열풍의 선두주자 '알쓸신잡'에 나왔던 맛집 하나 폿팅할 까 합니다. 케이블임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이 아주 좋다보니 알쓸신잡에 나왔던 맛집이나 숙소등이 인기를 끌고 있더군요.

바로 알쓸신잡 강릉편에 나온 수제맥주 전문점 "버드나무 브루어리"라는 곳입니다. 이미 강릉에서는 핫플레이스로 평소에도 손님이 많은 곳인데 방송 후 에는 미여 터질 듯 하네요..

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는 양조장 시설을 갖춘 '수제맥주'와 다양한 '브런치'메뉴 그리고 비쥬얼 깡패 인테리어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이 곳에서 만들어지는 수제맥주는 전국각지에서 유통되어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버드나무 브루어리는 2층까지 있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바로 '빈티지' 입니다.

빈티지에 목재가구 거기에 조명이 더해지면?? 무조건 찍어야 합니다 .ㅎ 

 

카페 안에서 창밖으로 보이는 버드나무가 인상적이네요..

가장 많은 분들이 찾는 맥주는 바로 '샘플러' 입니다. 샘플러는 소량으로 4종류 모두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맥주 뿐만 아니라 브런치 장소로도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버드나무 브루어리가 단순 술집 또는 멋집이 아니라 강릉맛집으로 분류되는 이유가 브런치 메뉴 때문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