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부개동해장국!!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는 이바지감자탕집 뼈해장국 본문

엥나가 먹은집/부개동집

부개동해장국!!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는 이바지감자탕집 뼈해장국

홍부반장 2016. 6. 15. 19:27

오늘은 부개동에 맛집?까지는 아니어도 10년 가까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아주 오래된 뼈다귀해장국집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부개동 이바지 감자탕집인데요

제가 부개동에 이사온지도 벌써 14년 정도라..

정확하지는 않지만 10년 정도 자리를 잡은 감자탕집입니다.

지금은 주변에 먹자골목도 생기고 아파트 상가에 술집들도 많이 생겨서

술 마시러 갈 곳이 많지만 예전에는 이 집밖에 없었거든요

여기 사장님 그 때 돈 좀 버셨을듯 합니다 .

그리고 지금은 이바지 감자탕집이 밤12시까지만 운영하는데요

한 때 식당이 24시간 운영을 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늦게 끝나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또는

술먹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한잔 더 생각날 때면^^

자주 가던 단골집 이었습니다 .ㅎㅎ

요즘은 아주 가끔 금요일에 술 많이 마신 날

토요일에 해장하러 가는 집이 되었네요 .

뼈다귀도 많이 주고..

키위소스에 찍어 먹는 살코기 맛도 그만이네요 ..

대게 뼈다귀해장국으로 해장하러 오신분들이

어이없게 소주 한잔 더 하고 가지요 ㅎㅎ

저 역시 비슷합니다.

여기 왔다가 소주 안 마신 적이 별로 없네요 ㅎ

부개동뼈다귀해장국집 오래된 이바지감자탕집도 괜찮아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