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부개동 맛집!! 명태촌에서 명태조림으로 밥 많이 먹었네요 본문

엥나가 먹은집/부개동집

부개동 맛집!! 명태촌에서 명태조림으로 밥 많이 먹었네요

홍부반장 2016. 6. 13. 15:42

오늘은 부개동 먹자골목에 있는 밥이 맛나는집? 소개 입니다.

술집이 아닌 밥을 많이 먹을 수 있는 명태촌이라는 곳인데요

명태를 기본으로 하는 집으로 오픈한지는 그닥 오래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 집의 정확한 상호는 이필배의 진짜루 명태촌 이네요 ㅎㅎ

진짜로 이름을 까먹지는 못할 듯 합니다.

사실 이 날 명태조림은 계획에 없었습니다.

근데 간판이 푸른색 간판이 워낙 눈에 확 띠다 보니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내부를 살짝 옅보았는데 생각보다 손님도 제법 있는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녁메뉴를 치킨에서 명태조림으로 급 변경했습니다 .

명태촌 기본찬입니다.

아주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먹을 만한 것들이네요

요거 이름은 모르겠는데

술안주로 딱이더라구요..

 명태조림입니다.

히야~~

대부분의 조림 음식이 그러하듯 명태조림을 보는 순간 밥이 땡기는 비쥬얼 입니다.

간만에 제대로 밥 많이 먹을 듯 하네요

요거이 명태인데요..

사실 명태라는 생선을 그렇게 자주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갈치와 비슷한 느낌..

맵기를 잘 조절해서 그런지(매운정도 조절 가능해요)

그냥 먹기에도 아주 좋았네요

근데 명태,생태,동태,황태 다 같은 생선 맞지유?

생물이냐 아님 얼렸느냐 말렸느냐 건조했느냐에 따라 이름이

 다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뭐 그닥 중요한 사항은 아니니 패스!!^^

명태조림을 맨김에 올리거나..

좀 맵다 싶으면 맨김에 콩나물까지 올려서 먹으니 아주 맛나네요 ..

명태조림에 밥두공기는 기본이지요

명태조림이 맛나서 그런지 밥맛 또한 아주 좋았네요 ㅎㅎ

가끔 반찬은 맛나는데 밥은 그닥이었던 집들도 있었는데

명태촌 밥은 아주 맛나더라구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