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g 편의점도시락!! 어릴적 좋아하던 반찬으로 스팸&칠리소시지 도시락 본문

먹부림/편의점 도시락

g 편의점도시락!! 어릴적 좋아하던 반찬으로 스팸&칠리소시지 도시락

홍부반장 2016. 6. 10. 16:08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던 세대 입니다.

하루에 한개가 아니라 두개씩도 싸가지고 다녔습지요 ㅎㅎ

지금 생각해 보면 엄마가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느끼네요 ㅎ

전업주부가 아닌 캐리어 우먼이셨는데 하루에 도시락 2개

거기에 형것 까지 하면 4개를 어떻게 준비해 주셨는지..

어머니가 만들어 주시던 도시락 반찬 중에 제가 좋아하던 아니 모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이

바로 소세지와 햄이지요 ㅎㅎ

아무래도 그 당시에는 무조건 초딩입맛이니...

얼마전 g편의점에 갔다가 학창 시절에 제가 좋아하던

반찬으로 구성된 도시락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스팸&칠리소시지 도시락인데요

스팸은 개인적으로 술 안주로도 굉장히 좋아하고

또 찌개에 넣어 먹는 것도 좋아합니다.

고로..요 도시락은 제 취향이라는 것이지요..

스팸&칠리소시지 도시락입니다.

대문만한 스팸이 딱 하니 있네요 ..

요것을 칠리소세지라고 하는 군요..

전 줄줄이 비엔나라고 했는데

뭐 시대가 바뀌면서 이름도 조금 변화가 있겠지요 ㅎㅎ

나름 추억의 도시락이네요

물론 그 시절 엄마가 만들어 주시던 도시락이 더 그립고 맛나지요

지금은 입맛이 성인이 되었고 또 워낙 많은 음식들을 접하다보니 그 시절만큼 맛나게 느껴지지는 않는 듯 합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