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시대가 조금은 조용해지고 이제 곧 다가올 여름 그리고 노출에 민감한 시기가 오면서 뜨는 전문인은 바로 인기 트레이너들 입니다. 트레이너들의 방송출연은 갑자스러운 이슈는 아닙니다.주로 아침방송에 트레이너들이 TV에 자주 나왔지요.
하지만 최근 몇 해 전부터는 이들이 TV에 나오는 시간대가 많이 바뀌었는데요 가장 하이라이트 시간대에 이들의 모습을 자주 볼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들을 소위 '스포테이너'라고 부르기도 하더군요..
또 과거에는 멋진 근육을 가진 남성(간고등어,아놀드홍)이 많이 출연을 했다면 요즘에는 여성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는 듯 합니다. 오늘은 여성 스포테이너의 대표 주자격인 아름다운 힙을 가진 으뜸힙 심으뜸씨를 포스팅해보려구요
심으뜸 출발드림팀
1990년생인 심으뜸은(올해 나이 27살) 2014년 'WBC 하반기대회 피규어 1위' 와 '스포츠모델 부분' 에서도 1위를 수상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고 2016년 NABBA WFF 아시아 서울 오픈 챔피언십’ 스포츠 모델 코리아 프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녀가 대중에게 알려지게 된 계기는 바로 2016년 지금은 폐지된 '출발 드림팀'이었습니다.
당시 방송 후 폭발적인 화제를 얻게되며 대중들에게 각인되면서 이후 심으뜸은 각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 이슈와 함께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테이너(스포츠+엔터테이너)로 거듭났습니다.
으뜸힙 만들기
심으뜸 하면 으뜸힙,엉짱녀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습니다.말 그대로 힙이 명품으로 소위 웰메이드 힙이라고 하더군요
코미디언 맹승지는 그녀의 힙을 엉덩이가 아닌 방댕이라고 표현할 정도로아주 섹시하고 탄력있는 힙이 일품입니다.
그녀는 이런 힙을 가지기 위해 하루40분 1,000번의 스쿼트를 했다는데요.
스쿼트 제대로 하면 다음날 의자에 않기도 또 서기도 힘든데 천번이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이런한 운동량은 상당히 오랜시간을 단련하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영역인듯 합니다. 스쿼트 1000개의 기적이네요
스쿼트 말고 심으뜸씨가 하는 엉덩이 운동 중 브릿지 운동법을 간단히 소개해 볼께요.
<사진 출처 심으뜸의 Hipup>
심으뜸 심아름 일란성 쌍둥이
심으뜸은 일란성 쌍둥이 입니다. 그녀의 쌍둥이 언니는 바로 아나운서 심아름양이라 합니다. 우월한 자매네요. 우월한 자매하니 또 떠오르는 분이 바로 양정원,양한나 자매입니다. 양자매 역시 한명은 휘트니스 또 한명은 방송이라는 비슷한 공통점이 있네요.
양정원과 심으뜸 은근 투샷이 많습니다. 같이 예능에도 출연을 했고 잘 알지 못하지만 은근 라이벌의식이 있을 듯 하네요. 심지어 그녀는 양정원과 함께 '2016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내일의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