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편의점도시락추천!! 김혜자 부대찌게정식 드셔보세요 본문

먹부림/편의점 도시락

편의점도시락추천!! 김혜자 부대찌게정식 드셔보세요

홍부반장 2016. 6. 1. 13:28

오늘은 간만에 편의점 도시락 폿팅입니다.

사실 편의점 도시락은 아주 아주 오래전 부터 존재를 하였습니다.

과거 배고프게 출장다니던 시절.. 지금으로 부터 대략 6~7년 전 정도인듯 합니다.

 

그 당시 회사가 어렵다 보니 출장을 가도 점심,저녁식대와 숙박비와 기름값만 지원이 되었지요 ㅎㅎ

문제는 전 꼭 아침을 먹어야 하는 일인이었기에..

 

 

암튼 그래서 그 당시에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이용했는데요

요새 나오는 도시락과는 아주 아주 질이 다른 도시락 이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종류도 별로 없을 뿐더러 반찬도 용기속에서 흐트러지고 맛도 없고..

 

 

요즘 나오는 편의점 도시락은 정말 그 당시에 비하면 고급 레스토랑 수준이네요

종류도 많고 정갈하고 맛도 있구요..

 

 

오늘 소개할 도시락은 편의점 도시락 중 국물이 있는 부대찌게 도시락 입니다 .

김혜자씨가 모델을 하는 도시락으로 G 편의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

 

 

부대찌게 재료입니다.

소세지,고추,마카로니,라면까지..있을 재료는 다 있습니다 .

 

 

찌게에 밥 그리고 반찬!!

도시락 구성이 아주 알차네요

혹시나 국 없으면 식사 못하시는 분들은 이 부대찌게도시락 추천드리고 싶네요

 

 

부대찌게 도시락 반찬은 다른 편의점도시락에 비해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볶은김치에 오뎅 그리고 계란말이 요렇게 3가지 입니다 .

 

하지만 메인은 부대찌게지요.

반찬은 사이드 메뉴 일뿐..

 

 

끓는 물을 넣고 라면 익히듯이 기다리면 끝~~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가격을 생각한다면 가성비 있는 한끼 식사가 될 듯 하네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