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말하는대로 박진주!! 끼가 느껴지는 오나라 영상 본문

내맘대로스타

말하는대로 박진주!! 끼가 느껴지는 오나라 영상

홍부반장 2017. 3. 8. 10:23

아주 이쁘지는 않지만 끼가 느껴지고 재능이 보이는 여배우 박진주!!영화 '써니'에서 어린진희역으로 맛깔나는 욕을 선사하며 써니가 낳은 스타로 단숨헤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써니 이후 한 동안은 이렇다할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요. 그러다 작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 간호사역으로 조연이었지만 감초같은 연기를 선보이며 또 한번 주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복면가왕 '우비소녀' 박진주!! 그녀의 '오나라'는 장안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박진주는?

 

출생: 1988년 12월 24일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브룸스틱 소속으로 서울예술대학 연기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어쩐지 연기를 잘한다 했더니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이네요.

박진주는 게임덕후?

얼마 전 출연한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박진주는 게스트 코너인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했는데요. 

프로그램에서 박진주가 배우 이시언, 곽동연과 PC방 정모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시언 곽동연과는 2년전 함께 드라마를 출연한 것을 계기로 친해졌다고 하는데요. 박진주의 사뭇 진지한 표정이 게임 덕후를 바로 인증하는 듯 합니다.

솔직히 박진주보다 더 놀랐던 것은 곽동연이 게임중이라 김유정의 전화를 바로 끊어버리는 장면이었지만..ㅎㅎ

박진주 투잡!!?

복면가왕에서 보여주었던 그녀의 완벽한 가창력!! 다음날 실검을 장악할 정도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연기를 쉴 때는 보컬 선생님으로 완벽 변신을 하는데요. [박진주 오나라 동영상]

주에게 노래란 단지 취미가 아니었습니다. 전문가급 코칭 실력부터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 시범까지 선보일 뿐만 아니라 감정 표현이 서툰 학생들에게 직접 표정연기를 지도하고 직접 춤까지 직접 추며 열과 성의를 다하는 보컬트레이너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말하는대로 박진주

박진주는 영화 ‘써니’ 이후 한 동안 이렇다 할 대표적인 작품도 없히 그저 열심히만 일했다고 합니다. 항상 밝은 이미지의 그녀!! 하지만 그녀는 천성이 긍정적인 게 아니라, 내가 아프기 싫고 상처받기 싫어서 자기방어를 하고 있었다”는 반전 고백으로 모두를 가슴 아프게 했습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