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삼산동토스트!! 울 동네에도 이삭토스트가 있네요 ㅎ 본문

엥나가 먹은집/인천집

삼산동토스트!! 울 동네에도 이삭토스트가 있네요 ㅎ

홍부반장 2016. 5. 30. 11:32

이삭토스트!!

직장인이라면 이른 아침에 버스정류장에서 한번쯤은 먹어보았던 토스트 일 듯 합니다.

저의 경우 지금으로부터 7년 정도 전쯤 제가 다니던 회사 바로 앞 정류장에 요 이삭토스트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출근할때나 외근을 나갈때 자주 사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어제는 갑자기 요 이삭토스트가 너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삼산동에 있는 이삭토스트에서 사가지고 왔습니다.

 

 

근데 이삭토스트가 제가 알던 그 이삭이 아니네요 ㅎㅎ

제가 먹던 곳은 아주 허름하니 완전 노상은 아니지만

반은 노상에 걸쳐 있는 포장마차같은 곳이었거든요

 

근데 삼산동 지점은 거의 카페 수준 입니다.

 

매장분위기도 그렇고 뭔가 두어단계 이상 업그레이드 된 듯 합니다 .

 

물론 가격도 같이 업그레이드^^ 그래도 여전히 저렴한 편이네요

 

 

과거에는 우유만 팔았는데 이제는 과일주스도 판매하네요 ..

 

 

포장용기도 아주 깔끔합니다.

 

 

제가 주문한 토스트는 베이컨 베스트 입니다.

요 샌드위치가 과거 제가 먹던 샌드위치하고 가장 비슷해 보였거든요 ㅎㅎ

 

  

계란 후라잉 양상추 그리고 베이컨..

맛도 예전하고 비슷하네요

 

 

삼산동토스트집!! 이삭토스트에서 예전에 먹던 토스트 사가지고 간식으로 먹었네요 ㅎㅎ

예전에 있던 그 집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그 집도 삼산동지점 처럼 많이 변했는지 궁금하거든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