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돌잔치!!삼산동 비원에서 가족끼리 했어요 본문

엥나가 먹은집/인천집

돌잔치!!삼산동 비원에서 가족끼리 했어요

홍부반장 2016. 5. 24. 14:41

지난 주말은 둘째조카의 첫생일!! 일명 돌잔치를 진행했습니다.

 

첫째조카는 주변지인까지 불러 잔치를 크게 했는데요

둘째는 양가 가족끼리 식사를 하는 자리로 진행을 했습니다.

 

형수님이 여기 저기 알아보다 인천 삼산동에 있는 한정식집으로 선택을 하였는데요

바로 삼산동 비원 입니다.

 

 

 

 

저 멀리 비원 건물이 보이네요 ㅎㅎ

가운데 건물이 바로 비원인데 건물 하나가 통채로 한정식 집이네요 ..

 

 

 

비원 엘리베이터에 있던 포스터인데요

자세히 보니 아까 건물3개가 다 같은집?이네요

 

하나는 매운탕 하나는 보리밥집 마지막은 우리가 간 한정식집인데요

주인은 한 사람 인가보네요

 

건물 하나에 음식점 하나씩 그리고 옥상은 연결을 하여 하늘정원과 카페를 만들었더라구요

 

흠..

이런집을 왜 모르고 있었는지..

 

 

비원에 올라가니 저희 말고도 돌잔치를 진행하는 팀이 4팀이 더 있네요

돌잔치 뿐만아니라  백일에 생신, 상견레까지..

왠만한 가족행사는 다 비원에서 진행하는군요..

 

 

비원한정식 메뉴네요 ㅎㅎ

흠...저희가 먹은 코스는...

글쎄요?

제가 주문을 안한 관계로다 ㅎㅎㅎ

 

 

예야된 룸으로 가니 돌상이 차려져 있네요

아주 화려하지는 않지만 가족끼리 진행하기 딱 좋은 듯 합니다 .

 

 

조카의 첫 생일!! 축하 축하~~

글자가 귀엽네요 ^^

 

음식사진도 찍고 싶었으나 양가가 모인 자리라 좀 어렵네요 ㅎㅎ

게장 빼고는 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게장은 조오금 간이 쎄더라구요

ㅎㅎㅎ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