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극한직업 탈모미용실 - 뿌리볼륨 펌 이란, 탈모 고민 해결사 본문

TV속 그집

극한직업 탈모미용실 - 뿌리볼륨 펌 이란, 탈모 고민 해결사

홍부반장 2023. 5. 4. 16:24

극한직업 탈모미용실 - 뿌리볼륨 펌 이란, 탈모 고민 해결사

극한직업-탈모미용실

이번 포스팅은 극한직업 탈모고민해결사 편에 소개된 탈모미용실의 뿌리볼륨 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극도로 힘든 작업환경 속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삶을 밀착 촬영하여 생생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 극한직업

 

이번 주 극한직업을 가진 사람은 바로 탈모인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 입니다.

극한직업 탈모고민해결사

극한직업-탈모미용실

대한민국 탈모 인구 1,000만 시대

 

남녀노소를 떠나 많은 사람이 탈모로 인한 고민을 안고 살아가고 있는데  최근 탈모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다양한 방법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엉성하게 빈 머리를 채워 주는 흑채부터 볼륨이 없어진 머리를 풍성하게 살려 주는 탈모 전문 미용실까지... 탈모를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는 극한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누구?

 

 

극한직업 탈모미용실

탈모인들의 경우 머리카락이 얇고 두피가 비어 보이는 경우가 많아 일반인들과 다르게 '이쑤시게 롯드'라 불리우는 초소형 파마도구로 뿌리볼륨펌을 진행합니다.

 

극한직업-탈모미용실

초소형 파마 도구를 사용하는 만큼 섬세한 작업이 필요하며 탈모가 심각한 손님의 경우 시술에 쓰이는 파마 도구 개수만 해도 100여 개일 만큼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라고 합니다.

 

극한직업-탈모미용실

참고로 뿌리볼륨펌은 모발의 뿌리를 살려 스타일링을 낼수 있는 파마로 머리숱이 적거나 두상 때문에 머리카락이 쳐지는 이들에게 유용한 펌 입니다.

 

하지만 두피에 가장 가까운 시술인 만큼 뿌리볼륨펌을 미숙한 곳에서 하게 되며 그 피해는 고스란히 고객에게 돌아가게 되니 탈모미용실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극한직업에 소개된 탈모미용실에 대한 정보는 방송 후 업데이트 될 예정 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서민갑부 헤어증모술갑부!! 메이모 맞춤가발가격, 한올재사용 증모술 시술가격, 이혜숙(박용철)

이번 포스팅은 맞춤가발과 헤어증모술로 서민갑부에 소개된 홍대 메이모(이혜술, 박용철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며 자수성가 대한

hsj8404.tistory.com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