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돈쭐 연탄구이 전문점(feat 박군) -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 연찬초벌 삼겹살, 고추장불고기, 연탄닭발, 돈쭐내러왔습니다. 본문

TV속 그집

돈쭐 연탄구이 전문점(feat 박군) -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 연찬초벌 삼겹살, 고추장불고기, 연탄닭발, 돈쭐내러왔습니다.

홍부반장 2022. 12. 12. 11:37

돈쭐 연탄구이 전문점(feat 박군) -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

 

 

코로나 시대로 인해 생존의 위기에 내몰린 자영업자들을 위해 탄생한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돈쭐내러왔습니다.

 

 

이번 주 돈쭐내러왔습니다. 트롯 특전사 박군이 출연, 연탄불 향 찐하게 배인 피불고기부터 연탄닭발, 연탄초벌 삼겹살까지연탄구이 먹방이 그려질 예정 입니다.

이번 주 돈쭐날 연탄구이 전문점은 어디?

■ 상호: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

 주소: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73-4

 영업시간: 11시-22시, 화요일 휴무

 전화: 031-336-6333

 메뉴&가격

- 연탄고추장/간장불고기(2인) 20,000원
- 연탄삼겹살 32,000원

- 연탄오리양념불고기 32,000원

- 연탄무뼈닭발 19,000원

 

 

돈쭐내러왔습니다 에 소개된 연탄구이 전문점은 용인에 위치한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 입니다.

 

 

돈쭐 강원도위가연탄불고기는 불향가득한 연탄불고기에 냉면이 꿀조합으로 유명한 가성비 맛집으로 양지에서는 유명한 식당 입니다.

 

 

연탄불고기는 고추장과 간장양념 두가지가 있으며 그 외에도 기름기 짝 빠진 연탄초벌 삼겹살과 연탄구이 닭발도 인기메뉴, 식사 뿐만 아니라 술안주로도 좋아 회식 장소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TV에 소개된 용인 또 다른 맛집

 

백반기행 용인 들기름막국수, 오리 돌판구이!! 한터장수오리골, 고기리막국수, 식객 김완선

이번 포스팅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용인" 편에 소개된 들기름막국수집과 오리 돌판구이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개인의정보와 검색을 통한 추측이기 때문에 방송사실과 다를 수 있습

hsj8404.tistory.com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