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개취존중 펫키지 양양 편백나무찜, 힐링 컬러테라피!! 소풍, 애견동반식당, 이색애견카페 본문

TV속 그집

개취존중 펫키지 양양 편백나무찜, 힐링 컬러테라피!! 소풍, 애견동반식당, 이색애견카페

홍부반장 2021. 9. 29. 13:49

이번 포스팅은 개취존중 여행배틀 프로그램 펫키지 양양 편에 소개된 편백나무찜 집과 애견 힐링컬러테라피 카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려견 1000만 시대, 반려견과의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개취존종 여행배틀 펫키지

 

 

이번 주 펫키지에서는 양양의 낭만적인 바닷가에서의 마무리는 힐링 코스가 그려질 예정 입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맛집! 댕댕이도 함께 즐기는 펫키지 양양 편백나무찜을 파는 식당은 어디?

■ 상호: 소풍
■ 전화: 0507-1406-4008

■ 주소: 강원 양양군 강현면 복골길201번길 58
■ 영업시간: 11시-18시, 월요일 휴무

■ 메뉴&가격

- 편백나무찜 小 20,000원
- 편백나무찜 大 40,000원
- 야외바베큐 2인 set 59,000원
- 야외바베큐 3인set 79,000원

 

 

개취존중 펫키지 양양 편에 소개된 애견과 같이 먹을 수 있는 편백나무찜을 파는 식당은 양양 소풍 입니다.

 

 

양양 소풍은 이미 애견인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애견동반식당으로 특히 편백나무찜이 인기메뉴 입니다.

 

 

펫키지 양양 소풍의 편백나무찜은 소고기, 청경채, 숙주, 닭가슴살, 고구마, 단호박, 새우 등 건강에 좋은 재료들을 편백나무 틀에 쪄먹는 요리로 보기에도 딱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참고로 편백나무찜 자체는 양념이 되어있지 않아 애견과 같이 먹을 수 있으며 호스트들은 기호에 따라 참깨소스와 간장소스를 찍어 먹거나 명이나물에 쌓아 드시면 됩니다.

댕댕이 화백의 힐링 컬러테라피 작품 활동 코스, 양양 애견카페에 대한 정보는 방송 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