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삼산동탕수육!! 귀신짬뽕 탕수육 솔직 후기!! 본문

엥나가 먹은집/인천집

삼산동탕수육!! 귀신짬뽕 탕수육 솔직 후기!!

홍부반장 2016. 4. 29. 11:57

참으로 어렵네요

음식점 관련 폿팅을 할때는 잘 쓰자니 광고같고 또 험담하자니 어렵게 일하시는 분들에게 피해를 줄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왠만하면 좋은 방향으로 쓰려고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불친절한 곳은 여지 없이 비판을 가하는 성격입니다.

암튼

 오늘 소개할 곳은 조금은 생소한 집인데요

바로 귀신짬뽕이라는 곳입니다.

 저 역시 이 동네를 수시로 다녔지만 있는 줄 몰랐다는..

암튼 귀신짬뽕에서 짬뽕이 아닌 탕수육을 사가지고 왔는데요

일반 중국집탕수육보다 훨씬 맛나는 듯 합니다.

 귀신짬봉 집 탕수육 입니다.

찹쌀로 만들었네요 ㅎㅎ

 오늘의 맥주는 요즘 제가 즐기는 칭따오 맥주 입니다.

요즘 칭따오를 많이 마시는데요

이유는 신서유기를 즐겨봐서?^^

 귀신짬뽕에서 탕수육을 포장하면 오렿게 주는 데요

소스 양이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저는 탕수육을 먹을 때 처음에는 찍먹으로 먹다가..

어느 순간이 지나면 부먹으로 돌입합니다.

제가 성격이 조금 급해서요 하나 하나 찍어 먹는게 잘 안되요 ㅎㅎ

그래서 처음 서너개 정도만 찍어 먹으면서 탕수육의 바삭함을 느끼고

그리고 나서는 바로 부먹으로 돌입하네요 ㅎㅎ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