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예능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한 굿피플 임현서 예빈신부 신수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여자를 위해, 요즘 언니들이 왔다!!
결혼과 동시에 끝없이 확장되는 여자들의 고민거리와 현실이야기를 공개하는 프로그램, 언니한텐 말해도 돼
이번 주에 고민상담 여성은 바로 굿피플 임현서의 예비신부 신수민씨 입니다.
먼저 임현서에 대해 알아보자면 한 마디로 그냥 사기캐릭터 입니다.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졸업 후 로스쿨에 재학 중이며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회사인 '탱커펀드'를 창업, 경영 중 입니다.
임현서가 사기캐릭터로 불리우는 이유는 단순히 머리만 좋고 젊은나이에 성공의 길을 걷고 있다는 이유 때문이 아닙니다.
바로 "끼"
임현서는 서울대 재학 중 결성한 밴드 '홍범서'의 보컬로 각종 대학가요제에서 수상하였고 그 후 슈퍼스타K, 미스터트롯에 참가하며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하였습니다.
무려 8장의 앨범을 낸 가수!! 그러면서 학부 졸업학점이 4.3점 만점에 4.19!!
또 4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투버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임현서 유튜브 채널 주소: www.youtube.com/channel/UCmNpN_XfKSf_JCxYIomLB2w
그야말로 재학겸유(才學兼有), 다재다능한 임현서
임현서를 세간에 알리게 된 것은 바로 로펌 리얼 직장 예능 '굿피플', 임현서는 최종합격 3인에 포함되며 세간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몸짱 입니다.
여하튼 모 하나 빠지는 것 없으며 많은 어린학생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임현서
그와 결혼을 약속한 여성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바로 신수민씨 입니다.
링크
임현서 예비신부 신수민씨 이력도 화려한데요.
일단 배우 신세경을 닮은 외모에 서강대학교 출신, 그리고 대기업에 재직 중인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현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가끔 '뚜민'으로 출연하기도 합니다.
여하튼 남 부러울 것 없어 보이는 임현서 예비신부 신수민씨의 고민은??
예비남편이 너무 바쁘다고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