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스팸마요 덮밥!! 도저히 못먹어요 ㅎㅎ 본문

먹부림/집에서 만들기

스팸마요 덮밥!! 도저히 못먹어요 ㅎㅎ

홍부반장 2016. 4. 27. 08:52

요즘 치킨마요 아이템에 꽂혔습니다.

밥버거의 치킨마요부터 치킨집의 마요까지..

처음에는 느끼해서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 보았는데요

치킨이 없는 관계로 치킨 대신 스팸으로 도전해 보았습니다.

뭐 이때까지만 해도 자신감이 있었는데.. 

양파썰고 

 스팸굽고

 간장소스를 기바능로 덮밥소스 만들고..

 에그스크램블도 사이드에 둘러주고.

 완성!!

아니 마요네즈가 빠졌네요 ㅎㅎ

완성!!

하지만!!

맛이 없네요 ㅎㅎ

짜고 느끼합니다.

짠맛의 주범은 스팸인데 거기에 간장소스가 올라가니 너무 짜더라구요

그리고 계란과 마요네즈가 만나니 느끼함 두배!!

어찌 어찌 다 먹기는 했는데요

하루 종일 니글거림에 몸서리를 쳤네요 ㅎㅎ

절대로 스팸과 마요네즈는 만나면 아니되는 듯 합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