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서민갑부 조경!! 테라스성형, 테라스하우스, 테라스조경 본문

TV속 그집

서민갑부 조경!! 테라스성형, 테라스하우스, 테라스조경

홍부반장 2020. 9. 15. 09:29

이번 포스팅은 조경으로 연매출 10억을 기록하며 서민갑부에 소개된 조경갑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민갑부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독한인생을 살며 자수성가한 대한민국 슈퍼리치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서민갑부



이번 주 서민갑부 주인공은 월급30만원에서 연매출 10억을 기록한 조경갑부 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전원생활을 꿈꾸지만 아파트를 벗어나기란 말처럼 그리 쉽지 않은 가운데 아파트의 편의성에 전원생활을 맛볼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거공간 뿐만 아니라 쾌적하고 개방감이 좋은 환경에 대한 수요가 늘며 스트리트형 테라스 같은 특화설계를 갖춘 상가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일반 상가와 달리 상업시설에 대한 선호도를 높여 직접적인 매출 증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



특히 유럽스타일의 테라스는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로 실제 아파트, 타운하우스, 상가, 오피스텔 등 주택시장뿐만 아니라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도 테라스의 강점을 앞세운 상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주 서민갑부 조경갑부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평범한 테라스를 조경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테라스로 성형을 해주며 연매출 10억을 달성하였습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갑부표 테라스! 


상상이 현실이 되는 샹들리에


조경으로 연매출 10억! 상상하면 마법처럼 현실로 만들어주는 남자는 누구?


서민갑부 조경갑부에 대한 정보는 방송 후 업데이트 될 예정 입니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