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보는법!! 토트넘 다큐 All or nothing 무료로 보는법은? 본문

좋은정보와 글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보는법!! 토트넘 다큐 All or nothing 무료로 보는법은?

홍부반장 2020. 9. 5. 15:49

이번 포스팅은 아마존 프라임 보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은 아마존이 제공하는 유료 구독 서비스의 하나로 쉽게 말해 넷플렉스 같은 것 입니다.



최근 아마존프라임 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 그 이유는 바로 "All or nothing" 을 보기 위해서 입니다.



All or Nothing 은 아마존 프라임에서 제작하는 스포츠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이번에 토트넘 핫스퍼 편이 제작되었습니다.



바로 우리 흥, 손흥민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토트넘 핫스퍼!!



 

"All or nothing"은 19/20 시즌의 토트넘 핫스퍼 스타 플레이어들, 감독 조세 무리뉴 그리고 스탭진들과 팬들이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로 총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마존프라임비디오는 우리에겐 너무나도 생소한 채널, 아마 대부분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았을 것 입니다.



그 이유는 콘텐츠가 넷플렉스 대비 적고, 업데이트도 빈번하지 못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한국어 자막이 아직 100% 다 지원이 안 되며 그나마 번역 수준이 꽝 입니다.



하지만 다행히 1주 무료시청이 가능하니 우리는 "토트넘 다큐 All or nothing" 을 보기 위해 이점을 이용해야 합니다.




먼저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입을 위해서는 신용카드와 아마존계정이 필요하며 만약 아마존계정이 없다면 만드셔야 합니다.


먼저 아마존프라임비디오 메인홈페이지(www.primevideo.com)에 접속



여기서 Start your free trial 클릭 하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프라임비디오 해지하는 방법은 "계정 및  설정 탭(account&settings)에 가서 "멤버십 해지" 를 클릭하면 바로 해지되는데, 여기서 유의해야 할점이 있습니다.


​7일간 무료 체험 신청후 바로 해지를 하는 것 입니다. 그래도 7일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7일간의 무료 체험이 끝난 후 해지하게 된다면 한달치 사용료 5.99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끝으로 현재 토트넘 다큐 All or nothing 은 한글자막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과거 멘체스터시티편도 한글자막이 지원되었으니 조만간 지원가능하리라 생각이 드네요.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