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엥나의 블로그

부개동곱창!! 허름하지만 괜찮은 먹골집 입니다. 본문

엥나가 먹은집/부개동집

부개동곱창!! 허름하지만 괜찮은 먹골집 입니다.

홍부반장 2016. 4. 19. 12:09

오늘은 곱창집 폿팅입니다.

부개동에 허름하지만 그래도 괜찮은 곱창집인 먹골 입니다. 

 정식이름은 먹골 소곱창구이네요 ㅎ

위치는 부흥지구대 가기전 사거리인데요

가게가 작아서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사실 이근처 여러번 지나다녔는데 처음 보았네요

 곱창 2인분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다 구워서 나오네요 ㅎㅎ

이상하게 곱창은 다 구워서 나오는 집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리고 역시나 부추가 많이 올라갑니다.

부추가 몸에도 좋고 곱창과도 잘 어울리지요

 깻잎절임과 부추 그리고 곱창~~`

아주 조화롭네요 ㅎㅎ

깻잎의 새콤짭조름한과 부추의 향기가 곱창과 아주 잘 맞는 듯 합니다.

 물론 곱창은 소금장만 찍어서 먹어도 맛나지요 ㅎㅎ

곱창의 순수한 맛을 알려면 요 방법이 가장 좋은 듯 합니다.

마무리는 볶음밥~~

먹골에서는 볶음밥을 할때 추가로 야채를 더 넣어서 해주시네요 ㅎ

어떤 곳은 있는 반찬 넣어서 만들어 주시던데..

볶음밥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부개동 먹골!! 가게가 조금 작고 또 화장실이 아쉽기는 하지만(화장실이 야외에 있는데 여자 혼자가기 쉽지 않습니다. ^^)

그래도 맛나는 곱창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

 

 

그리드형
Comments